[rubymaker]우주는 얼마나 클까?

in #kr9 years ago (edited)

이렇게 광활한 우주에서 생명체가 살고 있는 행성이 오직 지구뿐이라면 이 얼마나 황당한 공간의 낭비인가? ㅋㅋ

Sort:  

오늘 테블릿 상태가 좋지 않아 영상을 못 봤습니다. 좋은 영상으로 생각되네요. 미안합니다.

별 말씀을...
기회되면 꼭 보세요. ㅎ

우주 하나만 해도 크기를 가늠할 수 없는데 ㅋㅋㅋ
과연 우주가 하나만 있을까요? ㅋㅋㅋㅋ

인플레이션과 다중우주에 관해 이전에 글을 쓴 적이 있었는데
한번 우주가 만들어지면 무한히 많은 우주가 만들어 진다는 이론을 다뤘었죠 ㅎㅎ

과학자 중에서 특히 우주론을 전공하는 사람들 중에는 종교를 믿는 사람이 꽤 있더라구요.

천문학자의 경우 밤하늘 별자리를 보다가 우주의 크기와 인간의 크기에 대해 회의를 느껴 자살하는 사람들도 종종 있기도 하고요 ㅠㅠ

우주 그것이 알고 싶네요 ㅎㅎ

하나의 항성계에서 떨어져 나온 소수의 소행성만으로도 또 하나의 은하가 만들어질 수 있다는군요. 가늠할 수 없는 거대함으로 결국 회귀론을 신봉할 수밖에 없지 않나하는 생각도 듭니다.

말씀을 들어보니 엄청난 낭비이긴 하네요... 왜 우주가 있어야 할까요??^^;;

그것도 그렇지만 우주는 어떻게 만들어졌을까요..!!

가장 알려진 학설로는 Big Bang ! 이 있지요

미드 빅뱅이론 오프닝에 간략히 설명되어 있어요

자막 있는 영상은 찾아보니 티비플 영상이네요

http://tvple.com/humor/274752

그 정도로 넓어야 겨우 생명체가 있는 혹성이 하나 생기는것입니다 ㅋ

우주에서 행성이 차지하는 비중을 생각해보면 행성마다 생명체가 있다고 쳐도 낭비인거 같네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6
BTC 60178.54
ETH 1576.95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