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HUNT] 스팀헌트의 HUNT 토큰 무료로(?) 받자!

in #kr6 years ago (edited)

DQmP7zgSaA8mzR65vKLH2oW4MJKptnBxWvSNfEGH9Ncp9VX.jpg

지난 2주정도 스팀헌트에 꾸준히 포스팅을 해왔다.
10등안에 든적은 한번도 없으나 그래도 꾸준히 보팅을 받은것 같다.

그래도 가장 큰 소득은 헌트 토큰을 무료로 받은점...
이게 현재 값어치가 정말 얼마 안나겠지만 앞으로 어찌 될지 누가 알겠나?

token.jpg
지금까지 받은 토큰이 9,500 개 넘는다...
이게 많이 받은건지 적은건지는 나도 모른다...
이거 다 합쳐도 10원도 안될수 있겠지만 그래도 모아둘려구 한다.

스탐헌트에서 랭킹하는 방법을 바꿔서...
ABV (Account Based Voting) 기반 랭킹 시스템으로 바꾸었다고 한다.
업보팅 한 사람이 스파를 얼마나 갖고 있는지 관계 없이
보팅권을 행사할 수 있는 시스템.

명성이 35 이상만 되면 보팅할때마다 어느정도의 Hunt token을 받으실수 있다..
(35 미만은 잘 모르겠다...)

그러므로 스팀헌트에 포스팅을 안하셔도 헌트 토큰을 받을수 있다는것!!!

이 rule 이 언제 또 바뀔지는 아무도 모른다... 그러니까 준다고 할때 받는게 좋은거 아닌가?

그리고 명성별로 자신이 풀보팅하는 포스팅에 줄수있는 점수는
아래와 같다.

  • 35 ~ 44 => x0.5
  • 45 ~ 54 => x1
  • 55 ~ 59 => x2
  • 60 ~ => x3

그러므로 스파가 없는데 명성이 높으신분들은
마음에 드는 포스팅에 부담없이 풀봇 하시고
헌트 토큰 받으실수 있다는것...

너무 공짜 밝히는거 아니냐 할수도 있지만 준다는데 안 받을 이유는 없다고 생각...
만약에 스팀 코인을 공짜로 준다면 안 받고 싶으신분들이 있겠나?
너무 돈에 환장한 사람들만 스팀헌트 하는거 아니냐...라는 분위기가 좀 있는거 같은데...
그런 생각이 드시는분들은 안하시면 되고.
각자가 알아서 하시면 된다고 생각한다.
이런거 같고 맞다 틀리다 하고는 싶지 않으니까.

마지막으로 주의 사항

보팅을 하실려면 스팀잇에서 하시면 꽝 입니다!! 무효!!

스팀헌트 태그에 들어가셔서 하셔도 꽝!!!!!

꼭 귀챦더라도 steemhunt.com 에 들어 가셔서 보팅하셔야 합니다.

너무 쉽게 토큰 받으실려면 안되고 이 정도는 해줘야 되지 않겠습니까?

그리고 steemhunt.com 에 안들어가서 보팅하면 보팅 받으신분도 전혀 못 받으십니다!

Sort:  

스팀헌트도 해봐야지 생각하고있었는데 연재글도 제대로 작성을 못하고있네요 요즘 ㅠㅠ

스팀헌트에 임대주는 것보다 보팅을 하는 것이 헌트코인을 더 받나요???

잘은 모르겠는데 저는 보팅해서만 하루에 천개이상 받았는데... 저 위에 올린 사진 보시면 나와 있습니다.

보팅도 스팀헌터 전체보상에 대한기여도에 따라 차이를 주는 것 같습니다
정비례는 아니고 퍼센트인가봐요

공짜 안좋아하는 사람있을까요. 다만 귀찮음 때문일거 같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그냥 몸편히 있자라는 ㅋㅋㅋ부지런해야 공짜도 얻어지더라구요.
그래도 받아두면 나중에 어떤 가치가 될지 모르니 좋을듯하네요. 저도 받아놔볼까 유혹이 ㅎㅎ

받아 놓으시면 좋죠.
옛날에 비트가 몇쩐도 안하던 때를 생각하면서요 ㅎㅎㅎ

와~ 보팅으로 많이 받으셨네요 ㅎ
스팀헌트 새로운거 찾는 재미로 하는데 전 순위가 낮으니 보상은 별로네요 ㅎ

올리신 헌트 잘 보구 있습니다!!

열심히 하시더니 역시 토큰 많이 모으셨네요
hunt 토큰이 어서 빨리 거래소에 상장되어 높은 단가에 거래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ㅎㅎㅎ. 상장되면 좋지요 ㅋㅋㅋ.
요새 헌트에 뜸 하시네요.
저도 한 3일 쉬고 있습니다. ㅎㅎㅎ

옵빠! 풀뽀팅 완료 ! 성공 했으욤^^
역시 재이님 최고에요!

추카 드립니다. ㅎㅎㅎ

요즘 부계정으로 헌트 참여하시나요?
눈에 안띄네요^^;;
(보팅하기 힘드네요.ㅋㅋㅋㅋ)

아! 3일정도 스팀헌트 안 올렸습니다.
매일 올리는것도 장난이 아니라..ㅋㅋㅋ
감사 합니다.ㅎㅎㅎ

그쵸 전 하나도 못해봄요.ㅋㅋㅋㅋ
오늘도 좋은 하루~~

100일 축하 드려요!! ㅎㅎㅎ

아.. 그렇군요. 명심하겠습니다. 스팀헌트가서 보팅!!

꼭 스팀헌트들어가서 보팅 하셔야.
좋은 주말 되십시요.

헌트 토큰이란 것도 있엇네요 신기합니다 ㅎㅎ

값어치야 현재 하나도 없겠지만 그래도 아무도 모르죠 앞으로 어떻게 될지 ㅎㅎㅎ

기왕이면 주변 스티미언 이웃분들의 스팀헌트를 위주로 눈팅 중입니다 :) 본격적으로 좀 열심히해봐야겠네요 ㅎㅎㅎ

네. 이오스 포스팅 올리시는 열정의 반의반 투자 하시면 잘 하실겁니다!
좋은 주말 되십시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50.70
ETH 2595.60
USDT 1.00
SBD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