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BTC 별자리차트 2

in #kr6 years ago

저도 남아 있을겁니다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바라는것은 지금 이 가격으로 한참 좀 있다가...그래서 좀더 많은 kr 분들이 싸게 살수 있게... 그런 다음에 내년 후반에 확 올랐으면 합니다 ㅎㅎㅎ.

Sort:  

알타이님관 참 생각이 잘 통하는 듯^^
저도 같은 생각을 했답니다.
지금, 당장, 담달에...이렇게 바로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다면 좋겠지만
정말 내가 원하는 목표가 어디까지 인지...
몫돈을 한번 쥐어 보는 정도로 만족할 것인지
아님 앞으로의 인생의 변화를 줄 만큼의 성과를 원하는지...
지금 당장 결과를 원한다면 과연 지금 내 손에 쥐고 있는 몫은 만족할만한지...
오히려 준비 되어지는 시간을 갖을 수 있다면
더 큰 만족을 갖을 수 있는 분들이 많아질거라 생각합니다.^^

갯수만 생각하고 이 방법 저 방법으로 열심히 비트 모아봅니다 ㅎㅎ.
12월 27일 이면 12월 29일이 제 생일인데 큰 선물이 되길 바라며! ㅋㅋㅋ ㅎㅎㅎㅎ

앗! 알타이님 카프리콘, 염소자리시네요^^ (양력 생일이셔야)
그때 생일이시면 알타이님 태양과 쥬피터가 포함된 이클립스가
거의 정확히 일치하는 선상이라 볼 수 있습니다.
꼭 좋은 일이 있으거라 기대해 보시면 ...
아주 드문 현상이 일어나는 때이니 대운을 받으시길^^

양력입니다 ㅎㅎㅎ. 음력이 뭔지도 모릅니다 ㅋㅋㅋ.
오!!! 좋은거죠? 대운 잡아야 하겠네요!!!!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97.94
ETH 3099.12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