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하루 5분을 투자해 행복해지는 방법 - The Five Minute Journal 그리고 마보 앱

in #kr6 years ago

저도 매일 아침에 "Take 5" 라고 이름을 지어놓고 혼자 self motivation을 하곤 합니다 ㅋㅋㅋ. 그래도 도움이 되는것 같더라구요.
좋은글 올려주셔서 잘 읽고 갑니다.
풀보팅 & 리스팀 하고 갑니다.

Sort:  

역시 성공하시는분들은 다른가 봅니다,

암요 그러문입죠.

제이님도 꾸준히 스스로 동기 유발을 하셔야겠지요. 그래도 다른 글들... 특히 이번 시리즈의 2.5편을 읽다보니, 스스로 무언가를 꾸준히 찾아내고 노력하시는거 보면, 어쩌면 지금 전업 트레이더로 성공하시기에 좋겠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늘 응원하옵니다.

자기관리와 무게감 늘 잘 견뎌내시옵소서.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항상 용기 주시고 응원해 주심에 ㅎㅎㅎ
저도 스님께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빨리 감기 몸살 떨쳐 내시고 다시 가즈아!!!

차트를 보면 우울하옵니다 ㅠㅠ
그래도 제이님 글과 텔방에서 같이 수다 떨면서 멘탈 붙잡고 있내요 +.+
제이님도 감기 조심하세요. 이번 감기 심상정이네요.
목도 아프고 눈도 아프고 아흑 ㅠㅠ

저도 이번에 온 식구가 ㅋㅋㅋ.
이제야 지나갔네요... 몸이 어찌나 쑤시고 머리가 아프던지.
아주 강적 이었습니다! ㅎㅎ
항상 말씀하신것 처럼 갈 애들은 가는거니까! 가즈아!!!

와 저는 이제 거의 다 나아가는거 같습니다. 휴휴휴 그래도 선방했네요. ^^

그나저나 zec 는 Gemini 때문에 반등 성공 ㅋㅋㅋ

떴다 떴다 제트기~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1238.36
ETH 3278.38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