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하는 짓인지 모르겠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알티포유입니다.

예~~~~~전 포스팅에서도 말씀 드렸지만 제가 요즘 병원을 다닙니다.

허리가 안 좋아서요.

허리만 안 좋으면 그런가 하는데, 이게 다리까지 저려버리니까 답이 없습니다.

보통 사무직 일이라는 게 다 자리에 앉아서 이루어 지는데,

10분을 앉아 있지를 못 하니 이게 미칠 노릇인 겁니다.

그래서 병원을 다니고 있는데, 음.

신통치가 않습니다.

나아지지를 않아요.

오히려 점점 더 심해지는 겁니다.

오늘이 의사가 약속한 마지막 날이었습니다.

내 기필코 오늘은 담판을 지으리라, 생각하고 병원엘 갔습니다.

의사 : 어찌 좀 나아 지셨나요?

알티 : 음, 말씀 드리기 좀 그런데, 더 심해 졌어요. 처음 올 때 보다 훨씬 저립니다.

의사가 그럴리가 없는데, 라는 눈으로 저를 쳐다봅니다.

의사 : 아프신 자리를 다시 짚어 주시겠어요?

알티 : 여기가 저리구요, 여기가 아프고, 어쩌고......

의사 : 치료하는 방법은 맞는데......

그러더니 다음 주에도 호전 되지 않으면 정밀 검사를 해 보자고 합니다.

뭔가 믿음이 안 가지만, 사람을 속이는 것 같지는 않아서 그러마고 합니다.

오늘은 주사를 놓을 때도 기존과 다른 자리에 놓더라구요.

내일 아침에 괜찮을지 봐야 되겠죠.

그 왜, 허준 드라마에도 있잖습니까.

의사가 시키는 대로 끝까지 믿고 맡겨 줘야 환자가 완치가 되더라는......

그래서 한 번 더 믿어 보기로 했습니다.

어휴, 암튼 빨리 나았으면 좋겠네요.

불편해서 이거 원.......

Sort:  

제 경험을 빌어보면 빨리 안 낫습니다. 다리가 저린다는 것을 보니 디스크 초기 증상 같습니다.
지인이 한의사라서 저는 한의원을 다녔습니다. 한의원을 다니라는 말씀은 아니니 오해는 하지 마세요...^^

침이랑 물리 치료를 병행했습니다. 꽤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거의 5~6개월 걸린 것 같네요.

그런데 더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디스크 증상은 운동으로 나아 집니다. 기립근이 약해서 신경이 눌러진 것 이라는데, 걷기 운동을 많이 하세요. 점심 시간을 이용해서 꾸준히 하시면 분명 효과 있을 실 듯합니다.
라이딩도 좋습니다. 저도 해야 하는데 날씨 탓으로 잘 못하네요.

그래도 하루에 3천~5천보는 걷는군요..

걷기라도 꾸준히 해야지 안 그러면 큰일나겠습니다 ㅠㅠ

조언 감사합니다!

디스크일까봐 걱정되네요ㅜㅜ
앉아서 일하는것이 서서 일하는것보다
몸에 더 안좋다고하던데. .
방석이라도 바꿔보세요.
전 젤리방석으로 바꾸니 좀 덜힘들더라구요.

아마 디스크 초기인 건 맞는 거 같아요~

살 빼고 운동 하는 수 밖에 없는 듯 합니다 ㅠ

ㅜㅜ 얼른 나으셔야할텐데 ㅜㅜ
디스크로 진행되면 나중에 더 힘드실텐데
알티님 이번주에 가보시고 아니시면 병원을 옮기시는것도ㅜㅜ
저희고모님도 여러군데 다녀보시더라고요

한의원도 가 봐야 할 거 같아요 ㅋ

어쨌든 빨리 나아야 하니......

저는 한의원은 안맞고.,
정형외과는 잘맞더라구요.,ㅠ

몸에 맞는 치료법을 찾아내시길..ㅠ

몸이 치료법을 받아 줘야 할 텐데요 ㅠ

일단 스트레칭을!!!

의사 선생님 말만 믿고 치료하는 환자로서는 정말 답답할 노릇인것 같아요~ ㅜㅜ 이번엔 호전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알티님 화이팅!!! ^^

믿을 수 밖에 없으니...... 믿은 김에 끝까지 믿어 봐야죠 ㅎㅎ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02.76
ETH 2554.52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