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령 인증] @tonesquare 님의 아크릴 굿즈!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RT4U 입니다.

뭔가 오늘은 좀 포스팅을 도배하는 듯한 느낌이 드는데 ;;;;;

타이밍 좋게 또 물건이 하나 도착해서요 :)

그것이 무엇이냐!

바로 @tonesquare 님의 500 팔로워 이벤트 물품! 아크릴 굿즈입니다!

(이벤트가 궁금하시면 여기로!)

KakaoTalk_20170822_115126319.jpg

혹시라도 파손될 세라 꽁꽁 싸서 보내 주셨습니다 :)

개봉!

KakaoTalk_20170822_115126497.jpg

오, 귀엽다 +_+

저기에서 월렛을 누르면 한 100만 스팀 들어 있으면 좋겠네요 +_+

(하지만 아이디가 내 아이디가 아니지!)

KakaoTalk_20170822_115126665.jpg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

(아까워서 뜯지를 못해 ㅠㅜ)

Sort:  

오.. 멋집니다 ㅎㅎ

이쁘죠? 헤헤......

정말 캐릭 귀엽네요 ㅎㅎ 스팀잇 물품이 종류가 참 많은것 같네요 구경 잘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여러 가지 만드시는 분들 많더라구요 :)

네 ㅎㅎ 그런듯 하네요.. 제품들이 품질이 좋았으면 좋겠네요 ㅋㅋ

캐릭터귀엽네요 ㅎㅎ

네 ㅎㅎㅎ 긁힐까봐 포장도 못 뜯고 있습니다 ㅎㅎㅎㅎ

스팀잇 굿즈는 사랑이죠 ㅎㅎ

하나하나 씩 모으는 재미 재밌습니다.

네 ㅎㅎ 저도 이게 처음이라 :)

마음에 드는 거 나오면 더 모아볼까 싶습니다 :)

요건 저도 받았죠 ㅎㅎ 예쁘게 나와서 잘 소장하고 있습니다 ㅎㅎ

네 눈님도 인증 포스팅 하셨더라구요 ^^

아크릴 굿즈? 이게 뭔지 몰랐는데 사진 보니 어느정도 이해했습니다 ㅎㅎ

이걸 뭐라고 써야 할지 도통 생각나는 단어가 없어서요 ^^;

헐! 만질 수 있는 스팀잇!!!!!! 너무 좋은 선물 같아요!!!

네 이뻐요 ㅋ

스팀잇 물품 나만 없어.....ㅠㅠ
분발해야겠습니다ㅋㅋㅋ

저도 요것 밖에 없지요! ㅎㅎㅎ

와...신기하네요...재주가 좋으신듯.

제가 만든 건 아니고 받은 겁니다 ㅎㅎㅎㅎ

톤스퀘어님이 만들어 주셨어요 ^^

오와~ 이렇 상품이 있었네요~
예쁜것들이 참많네요~^^

네 이건 진짜 이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