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정보] 진구지 사부로 신작, PS4로 출시!

in #kr6 years ago

나는 담배에 불을 붙였다.




맑은 소리와 함께 열리는 라이터.

츠츠츠, 소리와 함께 타들어 가는 담배.

재즈.

그리고 브랜디.

그리고......

사건.




수 많은 팬을 가지고 있는 하드보일드 추리 어드벤처, '진구지 사부로'의 신작이 드디어 PS4로 출시 된다고 합니다.

그것도, 한국어화 발매!

어머, 이건 사야 해!

나는 담배에 불을 붙였다.


같은 제목을 두 번 쓴 것 같은데요.

이 대사야 말로 진구지 사부로를 상징하는 대사이기 때문이죠.

jin_12.jpg
(출처는 구글 이미지로, 이 이미지에 대한 모든 권리는 제작사에 있습니다.)

주인공인 진구지 사부로는 사설 탐정으로, 미녀 조수인 요코와 함께 진구지 탐정 사무소를 이끌어 갑니다.

신주쿠에서 일어나는 각종 사건들, 그리고 사람들, 이야기.

그리고 끊임 없이 흘러나오는 재즈.

1987년 패미콤으로 발매된 '신주쿠 중앙공원 살인사건'을 시작으로, PS2로 출시된 '이노센트 블랙'과 '카인드 오브 블루' 이후로 휴대기로만 명맥을 이어오던 진구지 사부로 시리즈가 드디어 PS4로 발매 된다니...... ㅠㅠ

19533B3C4D4FF58202.png
<신주쿠 중앙공원 살인 사건. 이 때도 손에 담배는 놓지 않고 있다.>
(출처는 구글 이미지로, 이 이미지에 대한 모든 권리는 제작사에 있습니다.)

op.jpg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했던 시리즈인 카인드 오브 블루. 흡연 욕구를 10000% 상승시킨다>
(출처는 구글 이미지로, 이 이미지에 대한 모든 권리는 제작사에 있습니다.)

팬으로써 개인적으로 너무 기쁩니다 ㅠㅠ

신작은 '프리즘 오브 아이즈'


일단 프로모션 영상 한 번 보고 가시죠.

이번 작의 특징은 주인공인 진구지 사부로 뿐 아니라, 그 간 조연이었던 비서인 미소노 요코, 그리고 그의 절친한 친구인 형사 쿠마노 산조가 메인이 되어 진행하는 스토리가 있다는 것인데요.

그리고 메인 스토리 셋 뿐만 아니라 과거의 에피소드 또한 리메이크 되어 10개가 수록 된다고 합니다.

오......

정말 팬이라면 사지 않을 수가 없네요.

예전 이노센트 블랙 한정판에는 재떨이와 라이터가 들어 있었는데, 이번에도 뭔가 그런 게 있을까요?

두근 두근......

담배는 끊었지만, 기대가 됩니다 ㅋ

아직 발매 일정은 공개 되지 않았지만, 발매 되면 꼭 삽니다 이건!

Sort:  

처음 보는 게임인데 재미있어보이네요... 전 이 글을 보다가 담배피우러 갑니다 ㅎㅎㅎㅎ

네~ 재밌답니다 ㅋ 탐정 소설을 읽는 기분이랄까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50.55
ETH 2622.66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