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명하셨습니다) 갑자기 @isjw84 라는 분이 스캠을 생산하시네요......

in #kr7 years ago (edited)

https://steemit.com/kr/@isjw84/6s7tod#comments

란도웨일에 대한 실험이었다고 하시네요.

취지는 좋았으나 시작하시기 전에 공지 글 같은 거라도 하나 쓰고 시작하셨으면 좋았을걸......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아래는 제가 해명글 보기 전에 썼었던 글입니다.


멀쩡한 글 잘 쓰시던 분인데......

갑자기 이러시는 걸로 봐서 해킹 당하셨나 하는 생각도 들기는 하네요.

IMG_6384.PNG

일단 해킹이면 해커에게 이득을 주지 않기 위해서라도, 본인이시라면 이러시면 안 된다는 의미에서라도 플래그를 선사해 드렸습니다만......

혼자 꼽기 힘드네요 ㅎㅎ

kr에서는 이런 글 좀 안 보이면 좋겠습니다.

(제가 이런 글을 쓰게 될 줄도 몰랐구요).

Sort:  

@rt4u님 어제 스캠글을 올렸던 @isjw84입니다.
괜한 다운보팅을 하게 해드리고 심려를 끼쳐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해명글을 올렸으니 부디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해명글 읽고 상황은 이해했습니다.

다음에는 미리 공지글 하나 부탁드려요 ^^

오해하게 됩니다 ㅠㅠ

안녕하세요 ^^
스캠이라는게 뭔가요? 아직 모르는게 많네요.. ㅎ

아...... 여기서는 가치 없는 쓰레기 뭐 그런 비슷한 느낌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아하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

아 저는 첨보는 분이시긴 한데.. 뭔지는 잘 모르겟네요.
이상한 글들만 올라오는게 정상은 아닌 듯 싶네요..

저도 팔로우 하는 분은 아니여서... 무슨일일까요

가서 다 플래그 하고왔어요 계산 실패로 $0로 만들지 못한것들도 몇개있긴하지만 .. 왜저러시는걸까요....ㅠㅠ
한두명 하는걸 보고 많은 분들이 따라하시게 되면 스팀피드가 엉망이 될까봐 저도 플래그를 했네요 ㅠㅠ
덕분에 보팅파워만 줄었어요 ...ㅎㅎ

스캠은 아니고 몇가지 테스트용으로 올리신것이 팔로워분들의 피드에 뜬것 같습니다~ 곧 해명하시는 글이 올라올겁니다! ㅎㅎ

과음 하셨나.. ^^;; 뭔 일인가 궁금하네요.

스캠은 아닌것 같습니다 ^^ 알아보고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스캠은 아니고 몇가지 테스트용으로 올리신것이 팔로워분들의 피드에 뜬것 같습니다~ 곧 해명하시는 글이 올라올겁니다! ㅎㅎ

네 마진숏님 오늘 아침에 글 보았습니다 :)

실험도 좋지만 다들 계신곳이니
무조건 나만의 공간이라 생각하지 않으셨으면 좋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363.69
ETH 3247.42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