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미친 척 하고 쓰는 의식의 흐름 글

in #kr6 years ago

글을 쓰다 지우고 쓰다 지우고 계속 쓰다 지우다가만 한 20분 째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냥 그 동안 쓰다 지운 글 조각들이 아까워서 이제는 안 지우고 손 가는 대로 써 갈겨 보기로 합니다.

이런 글이 블록체인에 남아 있으면 나중에 볼 때 마다 이불킥 하기 좋겠네요 ㅋㅋㅋ

아...... 멍...... 하네요.

딸이 열이 잡히고 있어서 긴장이 풀려서 그런가,

배가 불러서 그런가,

요 며칠 제대로 못 잤던 잠이 쏟아져서 그런가......

이 글을 쓰면서도 눈이 꿈벅...... 꿈벅......

내일만 가면 또 다음 날은 쉬네요.

중간에 하루씩 쉬면 집안일 하기 좋아서 좋아요.

빨래를 어떻게 해야 하나 고민 하지 않아도 되어서 좋더라구요.

갑자기 신혼 여행 가서 보았던 이름 모를 해변이 생각납니다.

비치 체어에 누워서 파도 소리를 들으며 멀리 떠 가는 구름을 바라보던 때가 생각이 나네요.

컴퓨터 의자를 최대한 뒤로 젖히고 모니터 너머를 바라봅니다.

아...... 멀리 떠 가는 구름이 보인다......

어휴, 엄청 졸리네요.

다들 오늘 잘 보내셨나요?

날씨가 엄청 덥더라구요.

이제 진짜 완연한 여름의 시작인 것 같아요.

얼마 전에 시장에서 보니 수박 한 통에 만원 하데요.

수박도 제 철 가격으로 내려온 걸 보니 여름이 맞긴 한가 봅니다.

얼마 전에 아내느님이 일터에서 수박을 조금 맛을 봤는데, 그렇게 맛있었다네요.

조만간 수박이나 한 통 사다 속을 박박 긁어서 통에 담아 놔야 겠습니다.

따님이 또 수박을 그리 좋아하시거든요.

이번 해는 좀 걱정이긴 하네요.

따님이 기저귀를 떼서, 밤에 흠뻑 해 버리면 매우 골치 아픈 상황이 벌어지거든요.

아....... 아이스 커피 먹고 싶다.

여름이니까~ 아이스 커피~

내일은 출근 하면서 냉커피나 한 잔 쭉 들이켜야 겠습니다.

아오, 너무 졸리네요.

내일 봐요 여러분.......

Sort:  

알티님 따님 열내려갔다니 다행이네요 ㅎㅎ
오늘하루도 고생하셨어요 푸욱주무세요^^

네 우부님 덕분에 잘 잤습니다 ^^

날이 덥네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이런 의식의 흐름대로 쓰는 포스팅 강추합니다 ㅋㅋㅋ

억......?! 댓글에 풀보팅을 하고 있었군요?!

정신 차려야지 정신 차려야지!!!

클락님께서 강추해 주셔서 정신이 혼미해 졌던 듯 합니다 ㅋ

의식의 흐름 맞군요!! 근데 이불킥까지는 아니네유ㅋㅋㅋ
아이가 열이 잘 난다면!! 징크디시럽을 먹이세유!! +-+/ㅋㅋ

앗...... 아앗......!!! 징크디 시럽!!!

그것은 이미 먹이고 있는......!!!

ㅋㅋㅋㅋ진짜 의식흐름의 글이네용 여름이니까~ 아이스커피~ 저도 내일 아이스커피 좀 시원하게 마셔야겠어요! 편안한밤 되세요 :)

저는 아침에 누가 오자마자 아이스커피를 사 주셔서 소원 달성 했네요 ㅋ

아이스커피 드셨나요?

이런글 좋은데요!! 그냥 생각나는데로 써내려가는글.. 저도 써보고싶어요~^^

어렵지 않아요! 그냥 머리에서 나오는 대로 손으로 옮기면 됩니다 ^^

좋아해 주셔서 감사해요 +_+

👍저도 나중에 도전해볼래요~^^즐거운오후시간되세요!!

편안한 밤되세요!
아니 이미 숙면에 빠지셔서 이 댓글도 내일보시길!ㅎ

말씀 하신대로 오늘 보게 되었습니다 ㅋ

감사합니다!

와우!!! ㅋ

요새 너무 더워요ㅠ.ㅠ 썬크림 꼭꼭 바르세요!

썬크림 필수죠 +_+

라고 하기엔 저는 귀찮아서 로션도 잘 안 바르는 걸요......

알티님 아무말 대잔치 ㅋㅋㅋ
재미나게 읽고 갑니다!
여름에는 수박이지요!ㅋㅋ

수박 한 번 먹어야 겠어요!

오늘은 전초전으로 수박맛바! ㅋ

의식의 흐름이 물 흐르듯 자연스러웠습니다 ㅎㅎ 좋은 꿈 꾸세요~

downloadfile-3.jpg

ac57f840046acf96228a3bb2c0b0455d4faa9dee.jpg

좋아 자연스러웠어

나.. 나도 휴식이 필요해...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347.70
ETH 2534.40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