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 덜 찬 듯 하게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알티포유입니다.

팔로워 여러분들 추석 잘 보내셨는지요?

저도 이제 고향에서의 일정을 마치고 귀경하는 중입니다.

점점 연로해지시는 부모님도 내려올 때 마다 부쩍 크는 손녀의 재롱에 잠시나마 젊어지시고

힘든 일정임에도 싫은 티 하나 없이 어머님께서 너무 잘 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오히려 웃어주는 아내느님 덕분에

저도 그냥 몸만 피곤할 수 있었네요 ㅋ

이번 추석에도 달 볼 겨를도 없이 바빴지만

그래도 마음을 많이 채워 갑니다.

소풍날 보다 소풍 전 날이 더 좋은 것 처럼

차고 나서 기울어짐이 보이는 보름달 보다는

역시 조금 비어 있는 달이 저는 더 좋네요.

약간의 아쉬움을 남기고 가기에

다음이 더욱 기대되지 않나 합니다.

부모님도 같은 마음이셨으면 좋겠네요.

추석 마무리 잘 하시고, 모두 건강하세요.

이제 처가 가야징~ ㅋ

Sort:  

힘들었지만 그럼에도 그걸 상회하는 보람이 느껴지는 글입니다.
님도 건강하세요

시간 정말 빠르네요! 오늘이 지나면 이틀남는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176.22
ETH 2624.19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