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파워업이 길이다~!] 스팀파워업이 가능해졌습니다^^

in #kr7 years ago

1502801304205.jpg
대문그려준 @manizu 님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길동 로이최입니다.

저는 예전에 스팀코인 가치가 2.5달러 이상 일때 13,000 스팀코인을 폴로닉스에서 구매한 적이있습니다.
저때 시세로는 한화 3천만원 정도로 구입을했었습니다.

K-002.jpg
지금 시세는 1.2달러네요.


많은 분들이 스팀잇에 포스팅을 해서 스팀달러와 스팀파워로 받아가십니다.
처음에는 모두가 궁금하실겁니다. 어디서 재원이 마련되어서 우리에게 이렇게 줄수가있지?
하지만 시간이 흘러 처음 궁금증은 사라지고 다른 분들의 글보상 가치를 따지며 "저 글은 왜 보상이 높지?" "아~ 난 노력해서 썻는데 왜 보상이 이렇지?" 등등 중요한 사실을 놓치고 가기 마련입니다.
보통 보상이 높은 분들의 글을 보면 3가지 원인이 극명합니다.

  1. 2016년 부터 스팀이 빙하기일때도 꾸준히 소통하셨던 스티미언님들.
  2. 스팀코인을 구매하여 스팀파워가 높으신 스티미언님들.
  3. 스팀파워가 높은 분들에게 스팀파워임대를 받은 스티미언님들.
  • 물론 글의 퀄리티도 중요하지만 그 보단 다른 스티미언님들께서 얼마나 스팀잇에 기여를 많이 하셨냐에 따라 팔로워와 글보상이 많이 결정되는것이 스팀잇의 현주소입니다.
    "난 스팀파워를 올릴 돈이없는데?","돈많은 사람들만 해야겠네~","글쓸 주제가 이젠 다 떨어졌어"
    등등 많은 핑계를 대며 스팀잇을 떠난 분들도 많을 거라 생각됩니다. 실제로 제가 6월달에 시작했을때 소통했던 분들이 어느순간 안보이는 경우를 많이 봤습니다.

  • 처음부터 스팀파워를 5천만원~ 1억원의 가치를 가지고 시작한다면 셀프보팅만해도 커피값은 나오니 지치지않고 포스팅을 할수도 있겠죠. 하지만 멀리 필리핀에서도 소통을 통하여 점점 명성을 올리고 계신 @kimsungmin 님이 계시고, 뉴욕에서 여러프로젝트와 한국 커뮤니티를 통해 힘써주고 있는 @hansikhouse 님 등이 있습니다.
    이분들또한 처음 시작할때 많지 않은 글보상을 받았지만 꾸준함에 지금까지 성장하셨습니다. 특히나 한식하우스님은 글보상이 0 일때도 있었다고 합니다.
    저 또한 첫인사 글보상이 0.5달러 에서 시작하며 소통이 답이라고 생각하며 무료배너를 맞추고 밋업을 열심이 하고 있습니다.

  • 요즘 많은 분들의 생각이 스팀잇의 부흥입니다. 다른게 없습니다. 현재 스팀코인의 가치만 올라간다면 스팀의 부흥은 쉽습니다. 제 나름대로 생각해낸 스팀잇의 부흥은 온라인에서 한정짓지말고 오프라인에서도 스팀잇을 알려서 많은분들이 안심하고 스팀코인에 투자하시길 바라는 마음도 있습니다. 그래서 서울 스팀파크를 더 열정적으로 진행하고 있는거고요.요즘 생겼다가 사라지는 코인들이 많으니 그져 불안한 마음에 모두 망설일수 있습니다. 하지만 진짜 투자가님들은 오히려 스팀코인이 오를수밖에 없는 이유를 알기때문에 스팀코인이 더 하락한후에 매수하여 가치상승 시킬려는 움직임도 보입니다. 스팀코인은 회원들간에 수수료가없고 단 3초만에 결재가 이루어 진다는 것만으로도 다른코인과 차별화 되어있습니다.

K-001.jpg

  • 그동안 스팀잇을 보고 느낀 부분을 정리하니 말이 길어졌지만 어쨌든 저는 원래 가지고 있던 스팀코인을 드디어 스팀파워업을 할수 있게 됐습니다. 한달전에 스팀코인을 폴로닉스에서 스팀잇으로 옮기는 과정에서 에러가 나서 2백만원이 공중에 붕 뜬 상태 였지만 @maa , @happadai 님께서 폴로에 계속 티켓을 보내보라고 얘기해주셔서 다시 고객센터에 티켓을 보내니 잃어 버렸던 스팀코인이 돌아왔습니다^^

이제 2차인증(한도 높이기)만 떨어지면 한번에 스팀잇으로 스팀코인을 옮겨서 파워업 할 일만 남았네요~
어딜가든 사람들의 불만 불평은 생길 수가 있습니다. 스팀잇을 15일 정도 하신 분들은 모두 비슷한 생각을 하실겁니다. 스팀잇을 즐길려면 "스팀파워가 있어야 겠네~" 물론 틀린 말은 아닙니다. 본인이 영향력이 높고 스팀파워도 높으면 커피사진 하나에 글 몇줄만 적어도 보상이 많이 들어오긴 하니깐요.
그래도 그보단 스팀잇을 즐기면서 소통을하는 과정에서 돈까지 생긴다면? 스팀 내에서 즐거움을 계속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 저는 글보상을 위해서가 아닌 공공의 프로젝트를 위해 스팀 파워업을 앞으로 여유가 되는 대로 계속 해 나갈겁니다. 말보단 행동을 먼저 하는 스타일이라. 현재 불만불평하시는 분들이 글보상만 받아가면서 계속 스팀에 대한 안좋은 얘기만 한다면 얼마안되는 스파지만 다운보팅도 감행할 예정입니다. 서로 힘들더라도 좋은 기운을 나누자는 의미입니다.
    모두가 스팀잇의 부흥을 원하고 있습니다. 본인 스스로가 스팀잇에 얼마나 기여하며 글보상을 받나를 한번쯤 생각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최소한 직접 투자를 안하시더라도 글보상으로 생긴 스팀달러를 한화로 바꾸지말고 지켜주신다면 언젠가 큰 보상이 생길거라 생각합니다^^ 우리모두가 지켜나가는 스팀잇이 되길 바래봅니다.

getmailinline[1].gif

Sort:  

로이최님을 응원합니다ㅎㅎ

저는 스타와 롤을 응원하겠습니다^^

다시 찾았다니 다행이네요~^^ 좋은 하루되셔요

폴로닉스가 불안하긴 합니다 ㅋㄷ 좋은하루되세요^^

@maa @happadai 두 분덕에 다시 찾으신 거네요^^
항상 행동의 본보기를 보여주시는 로이님~ 화이팅!!!

양손잡이 동지 햇빛님도 화이팅입니다^~^ 먹스팀으로 아이디어 구상 꾸준이하시고요^^

돈을 찾으셨다니 다행입니다ㅎㅎㅎ
저도 스티밋의 가치를 높이는데 도움이 되고 싶네요 :)
화이팅입니다!

스팀잇회사의 다같은 회사식구 같습니다 ㅎㅎㅎ 화이팅입니다!

공중에 뜬 코인 찾아서 정말 다행입니다. ㅎㅎ
늘 앞장서서 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

정말다행이죠^~^ 같이 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시 찾으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

지금이 파워업하기 좋은 시즌인거같긴합니다.

지금이 적기인듯합니다 ㅋㄷ 저도 어서 여유돈있음 추가 매수하고싶습니다!

굿굿....빨리 커서 고래가 되시요~~~ ^^

고래보다도 프로젝트고래가 되고싶습니다 ㅋㄷ 형님도 같이 화이팅입니다!

스팀 공부해야 되는ㄷ ㅔ ㅎㅎ

코인은 공부하시는것보다 자연스레 알아가는게 중요한거같아요 ㅋㄷ

글보상이 아니라 공공 프로젝트를 위한다는 말 적극 공감합니다.

오! 정확히 저의 의도를 알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프로젝트를 실행할려면 명성이있어야 더욱 홍보가 되기에 오늘도 달리고 있습니다^^

되찾으신거 축하해요!! 저도 주변 사람들 한 사람 한 사람에게 소개해서 스팀잇이 더 활성화 될 수 있도록 해볼게요 모두 다 파이팅!!!

각자 스팀잇을 좋아하는 마음이 모인다면 큰힘을 발휘할거라 믿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785.95
ETH 3471.4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