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f Dog Wash] 애견스티미언님들을 위한 장소!!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길동 로이최입니다^^

애견 스티미언님들을 위한 장소를 발견했습니다^^
보통 강아지들을 산책시키거나 일주일에 한번씩 샤워를 시켜주기 위해서 화장실에서 전쟁벌이셨죠??
이제 그럴 염려가 줄어든거 같습니다.
셀프빨래방은 봤어도 셀프강아지 목욕방은 처음 봤습니다~


DSC_1018.JPG
5천원을 넣으면 15분간 샤워시키고 샴푸, 컨디셔너도 같이 사용할수 있습니다.
정말이지 우리나라는 어서 코인으로 돈벌어서 이런 편의 시설 맘껏 이용하며 살아야할듯 합니다 ㅎㅎㅎ;;;


DSC_1019.JPG
비닐 앞치마나 목욕수건들도 구매할수 있게 되어 있어서
강아지와 산책하고 바로 씻기러 와도 괜찮겠더군요^^


DSC_1021.JPG
샤워를 다 시킨후에 항상 걱정인 부분이 강아지 드라이해주는 일 일텐데요.
저 기계안에 천원만 넣고 지켜만보면 어느정도 털이 다 마르더군요.


저는 거북이를 키우니 활용할 일은 아직없지만
집주위에 이런 가게가 있다면 애견스티미언님들이 편하시지 않을까? 생각되어 포스팅해봅니다!!
어서 집주위에 "Self Dog Wash" 가 있는지 찾아보세요^^

getmailinline[1].gif

Sort:  
Loading...

와우 !!!이곳은 꼭 가야 하는곳이네요. 강아지 키우는데 목욕하고 말리고 하려면 정말 2시간은 기본인데 ㅠㅠㅠㅠㅠㅠ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로이님 ~~!!

아이까지 있으신데 강아지까지....
전 내 머리카락도 드라이 잘안하는데...
슈퍼맘 인정인정~!!^^

셀프강아지 목욕방이라니 ㅋㅋㅋ 정말 신기하네요.
강아지 키우고 싶은데 미리 알아두면 편하겠어요 ㅎㅎㅎ

강아지 샤워때문에 키우기 꺼려하시는분께 좋은 소식이죠^^
주위에 프렌차이즈점이 많이 늘어나길 바래야겠어여!!

찾아봐야겠습니다. 집근처에 하나만 이라도 있으면 좋겠어요!!
드라이룸..특히 이용하고 싶네요

이미 키우고 계시다면 꼭 찾아보세요! 활용하시면 정말 좋을듯해요^^

감사합니다~!!! ^^

You're so nice for commenting on this post. For that, I gave you a vote! I just ask for a Follow in return!

와 정말 저번에 어느 분이 새로운거 도전할게 없다고 푸념하셨는데 진짜 세상엔 무궁무진하게 할거리가 많네요~!!! 어찌 바라보냐 관점에 따라 다른것 같아요 진짜 ^^

찾을려면 정말 무궁무진합니다 ㅎㅎㅎ
신박한 아이디어 샵이더라고요^^

종종 볼 수 있는 샵이네요.
저도 반려견을 키우는건 아니라 안에 들어갈 볼 기회가 없었는데, 로이님 덕분이 좋은 구경 했군요.

제가 본 샵은 상호가 [개거품] 이랑 [개예쁨] 이었어요. ㅋㅋㅋ

와우~ 이미 예전부터 있었어요? 저는 처음봐서 신기했습니다 ㅎㅎㅎ
상호명 주인분의 센스가 넘치네요 ㅎㅎㅎ

ㅋㅋ우리 초몽이는 저 마지막 칸을 너~무 힘들어해서 이제는 집에서 그냥 드라이어로 말려줍니다 ㅠㅠ흑흑

헉... 고생이많구나 월드야~ 강아지 드라이해주기 힘들텐데 ㅎㅎㅎ 난 내 머리카락도 드라이 잘안함 ㅎㅎㅎ

셀프강아지 목욕방 참 획기적이네요^^
애완견이 있으면 가보면 좋을꺼 같아요~ 참 좋은 정보에요 ㅎ

그쵸? 세상에 아이디어가 참 넘칩니다^^ 정말 편할거 같아요!

와우 최근에는 애견 관련된 산업들이 정말 놀라운 속도로 발전되고 있네요 ㅎ

이젠 진정 핵가족이다보니 외로움을 동물로 이겨내는 분들이 많은거 같아요!
그만큼 관리를 이런식으로 잘해주면 좋을듯 싶어요^^

yes^^ good Technology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64630.77
ETH 3189.08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