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Wooden Life] 코끼리 인형 2탄 (로이오라버니께 도발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똑똑똑! 여기가 마니장인님이 저를 도발한다는 곳인가요? ㅋㅋㅋㅋㅋ 베트남에서 소환되서 날라왔습니다 ㅋㄷ 아래 상아 부분을 수정하여 입으로 표현이 가능하실까요? ㅋㄷㅋㄷ 저도 예술의 혼을 불태우는 마니장인님을 "도발" 해봅니다 ㅋㄷㅋㄷ 귀여운 마니의 고생한 손을보니 눈물이 핑 감동이 팍!

Sort:  

오... 오라버니...ㅎㅎㅎㅎㅎ
생각보다 너무 빨리 보신것... 여행가서도 스팀잇 이렇게 칼같이 접속하기 있으신가요!! > <♥

전체적인 코끼리의 실루엣만 표현한거라 디테일한 부분은 과감하게 생략했지만 입 표현을 원하신다면 상담 후에 추가작업 해드릴 수는 있을 것 같습니다~ (I accept your 역도발ㅋㅋㅋ)

나무작업은 너무나 즐거우면서도 여자인 저에게는 참 힘든 일이기도 하네요ㅎㅎㅎ
그치만 저는 오라버니께서 하사해주신 금몸이니 늘 조심 또 조심 하겠사와요!! <3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899.90
ETH 2688.07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