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파크]서울 스팀파크 방문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길동 로이최입니다^~^

오늘 벤티님 주최 커피밋업에 참여하러 가기전에 @worldinmyheart 님과 함께 서울스팀파크에 방문하였습니다!
DSC_0923.JPG

작년 초겨울에 저와 @successtrainer 가 진행하고 kr스티미언님들의 기부로 완성된 서울숲 서울스팀파크입니다!


간단한 영상입니다 클릭클릭!


영어버전은 @worldinmyheart 님이 따로 포스팅 할 예정입니다^~^
gif_camera_20180118173957.gif
스팀파크를 보고 뛰어노는 우리 @worldinmyheart 님! 너 너무 귀여운거 아니니? ㅎㅎㅎ


DSC_0910.JPG
DSC_0913.JPG
저녁에는 조명이 들어와서 좀더 밝은 모습을 볼수있으세요^~^


DSC_0927.JPG
DSC_0925.JPG
카페에와서 밋업 진행중입니다^^
@harryscoffee 님 감사합니다!


getmailinline[1].gif

Sort:  

A good post and beautiful viewed the eyes of friends

your post is very good good, in photography. I really like this post

thank you^^ Please visit the Seoul Steem Park if you visit Korea.

와우 스팀잇인들이 좋은일하셨네요. 좋은사람이 만나 좋은일이 일어난다 ㅎ 즐거운저녁시간보내세요 ㅎ

스팀잇인들을 스티미언들 이라고 부른답니다^^ 즐거운 아침 시간 보내세요^^

스팀파크라니!! 스팀파크라니!! 저는 있는 줄 처음 알았네요.
봄 되면 꼭 가서 인증하고 밋업도 하고 싶어요 :)

이번에 새로 가입하신 분들은 모르셨을거예요^^
봄에 밋업의 성지로 거듭나길 바래봅니다^^

스팀파크 한번 가보고 싶네요!!ㅎㅎ
서울가면 가봐야겠습니다
지금 한참 밋업을 진행중이겠네요! 좋은 시간되세요~

서울오시면 방문인증? ㅋㄷ 적지만 저의 풀봇이 기다립니다^^
스티미언님들의 성지로 거듭나길 바래봅니다!

아니 저런곳이 있었다니요.. ㅎㅎ 역시 뉴비인 저에게 모르는게 많은 곳인듯합니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꼭 한번가서 보고 와야겠어요..ㅎ 저도 언젠가는 스팀잇을 알리는데 도움이 되는 사람이 되고 싶네요 ㅎ

다같은 마음이면 못할일이 없습니다^^ 꾸준한 스팀잇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인생동생과 함께 하셨네요

앗! 아시는군요??ㅎㅎㅎㅎ
워니윤님과는 인생 게임같이 해야하는데 말이죠 ㅎㅎㅎ

지난번 포스팅에서 봤습니다.ㅎㅎ
즐거운 인생게임 시간 나시면 같이 하시죠

오늘 미세먼지가 그렇게 많다더니 ㅠㅠ 다행히
마스크 착용하고 가셨군요!! ^^

서울숲 스팀파크는 처음봤는데, 정말 예쁘게 꾸며놓았네요 ㅎㅎ

다리밑에 있어서 어둡긴하지만 서울숲에도 기여하고 더 나아가 스팀을 알릴수 있는 계기가 된거 같아 뿌듯합니다^^

대박!!! 이런 곳이 있는 줄 몰랐네요~
취재 한번 나가야겠어요~~!:)

기자님이세요? 안그래도 동영상편집하고 잡지에도 내볼생각이였습니다 ㅎㅎㅎ
언제든지 취재가실때 얘기해주세요^^

네네~조아요조아요^-^
기획 한번 해봐야겠어요~

어머 어머!너무 이쁘고 소중한 공간이네요~!!스티미언으로써 한번 꼭 들려야겠어요~♡서울숲에 꼭 들리리요!

우리에겐 소중한 공간이죠 우리스티미언님들만 아는공간 ㅋㄷ
사슴농장쪽에 있으니 헤매지말고 다녀오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754.85
ETH 3055.9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