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파워 유상임대] 로이스마켓 이해 안되시나요? 이해 되게 변경 했습니다. 앞으로 더욱 발전 하겠습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길동 로이최입니다.

로이스마켓룰 정말 간단합니다.
하지만 글로 이해하기 힘든 부분
눈으로 보기 쉽게 표현했습니다.


K-002-vert-crop.jpg

khkhk.jpg

1. 스팀달러 페이백 마켓



ㅗ로ㅗ.jpg


ㅇㄹㅇ호ㅜㅎㅎㄹ.jpg


2. 뉴비(60이하) 포스팅 보팅 지원 마켓



gddgsgs.jpg

-보팅 지원 참여 순서-

steemian: "포스팅 보팅 신청"댓글
roys-market: 신청확인, 입금할 SBD 대댓글 (인원제한)
steemian: 로이스마켓에 SBD 입금
roys-market: #roys-market 태그 포스팅시 총 7회 포스팅 보팅 지원

-입금 금액 룰-

  • 뉴비분들이 수익화 가능 금액으로 조절
    ex) 로이최 보팅력50% 가 2$ 일때 로이스마켓에 4SBD입금
    보팅 7회 *2$= 14$
  • 로이최 보팅력의 2배 입금


3. 스팀 파워 유상임대 마켓



ㅎㅎ어ㅘㅗㅎㅎ.jpg


-유상 임대 지불 금액-

  • 10,000스팀파워 10명 뉴비 지원 기준
    ex) 만스파 50% 보팅력이 2$ 일때
    포스팅보팅 지원금 4SBD*10명 = 40SBD
    한달에 160SBD 유상 임대 지불 가능
  • 보팅력 변화에 따라 유상 임대 지불 금액 유동성
  • 스파 유상 임대량은 1,000스파 이상부터
  • 궁금한 사항은 카톡 eve100 이나 스팀챗으로 톡주세요!


    K-002-horz.jpg
    -혈액형에 관한 간단한 고찰

getmailinline[1].gif

Sort:  

일일 1 포스팅을 놓치니까 몇번 남은지 모르겠어요 ㅋㅋㅋ
카운트 해주는 것도 있으면 좋을거 같은데 ㅠ ㅠ

앗 그렇군요! 제가 엑셀작업으로 빠짐없이 하고는 있는데
이게 가시적으로 보이면 좋겠다는 의견이시군요^^
생각해보겠습니다!

뉴비분들을 위한 지원도 하시는 군요! 포스팅 지원 마켓은 스팀으로 지불해도 되는 건가요?

넵 스팀으로도 가능하세요^^

포스팅 지원 마켓 20일날 신청 받으시나요? 그럼 그 때 신청하겠습니다.

넵 내일 로이스마켓으로 신청하시면됩니다^^

신청합니다

현재 매진된상태입니다. 3월20일날 신청가능하시니 그때 이용해주면
감사하겠습니다^^

봐도 모르니.. 미취겠네요 ㅜ.ㅜ
20일에 들어와 볼게요 ^^

앗 어떤 부분이 이해안되시나요? 정확히 알려주시면 개선하겠습니다!

사실..어렵긴 했었는데 어떻게 아셨네용?^^;;

주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인 덕분이죠? ㅎㅎ 좀 쉬워졌나요??

네 훨씬 깔끔하고 눈에 잘 들어와요^^

잘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크 멋있습니다!!
조만간 대규모 스파업하려는데~

유상임대 괜찮을것도같네요ㅎㅎ
이런 유용한 정보는 리스팀 고고우!!

지금이 스파업하긴 적기이지! ㅋ
카페일이 바빠서 스팀잇할시간이 안된다면 유상임대좋치!
리스팀은 사랑입니다^^

오 친절한 설명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좀더 이해가 잘되셨길 바래봅니다^^

그전보단 쬐끔 쉬워졌군요 더쉽게 더간단이는 무리쥬ㅎㅎ

앗 쬐금이라도 쉬워졌다니 다행이지만!
어떻게 더 개선하면 좋을지 의견좀 물어봐도 될까요?^^
더 간단이 하면 설명이 안될거 같아서요!

이해하기가 훨씬 심플해졌네~~ 나도 뉴비이니 지원해볼까~ ㅎㅎ

감사합니다 형님!!
헌비시긴하지만 60 이하면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내일 로이스마켓에
신청해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8083.18
ETH 2578.52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