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명함제작] 밋업이나 뉴욕등 사람만날때 드릴려고 명함 제작 해봤습니다 ㅎㅎ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밋업사랑 로이최입니다.

블록체인에서는 전화번호를 남길수가 없어서 명함을 제작하면서 SNS아이디를 넣어 봤습니다 ㅎ

가운데를 투명으로 하여 사진 찍을시 멋스럽게 연출 해볼려고 합니다^-^

스팀명함은 제가 처음인거 같은데요 잘나왔나요?ㅎㅎ

밋업때 봐요 모두~^--^
20170629_150917.jpg

Sort:  

투명명함이라니, 정말 멋지네요.

실제로보면 더이쁩니다 ㅋㄷ 밋업때 보여드릴려고요^^

배너가 정말 부러웠었는데 저 투명명함도 상상해본적도 없는 기발함이네요... 저는 그냥 이름,번호만 딸랑 담긴 명함쓰다가 글쓸땐 소용이없어서 지금은 창고서랍 어딘가에 그냥처박아만 뒀습니다. 근데 이건 실명이나 개인정보없이 필명으로 사용하기에도 알맞아 보여 탐이나네요...ㅎㅎ 스팀이나 sns에 최적화된 명함같습니다 ^^ 뉴욕 몸조심히 다녀오시고 스팀홍보가 많이되길 바라겠습니다!ㅎㅎ

지금까지 댓글중에 가장 정성이 담긴 댓글이네요 ㅜ.ㅜ 무조건 맛팔,보팅입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생각지도 못한 창의의 지평을 열어주신 분에게 드리기엔 너무 적은 정성입니다 ㅠㅠ '최고'가 되는 것보다 '최초'가 되는 것이 더 어렵고 가치있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스팀잇에서 또다른 '최초'를 행하시는걸 기대하고 응원합니다 ^^ 화이팅입니다~!

와우~ 앞으로 포스팅글 정독 하겠습니다~!! 화이팅!!

우아ㅎㅎ스팀명함 신기해요 투명하니~ㅎㅎㅎ

앞으로 석양이나 특정한곳가면 저런식으로 찍어서 올려볼려고요 ㅎㅎ

우와~ 너무 이뻐요. ^^

감사감사합니다~ ㅎㅎㅎ 뉴욕갈때 유용할거같습니다 ㅎ

오 명함을 이렇게 만들다니 정말 기발한데요 ? 예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앞으로 기발한 영상들도 올릴예정입니다^--^ 자주놀러오세요~

명함~!! 기발한 생각이네요~~ 이뻐요~

감사해요~ 이제 이쁜 풍경담으러 다녀야죠 ㅎㅎ

로이님 정말 열정 박수 한번 치고 가야합니다 👏🏻👏🏻👏🏻👏🏻👏🏻

선한영향력에 많은 분들이 같이 동참해주시길 바랄뿐입니다^-^

오 투명한 명함이라니 아이디어가 좋습니다 ㅎㅎ

명함 제작하는곳 열심히 뒤져서 보고 이거다~! 싶었져 ㅎㅎㅎ

예쁘게 잘나왔네요. 저는 단순하게 qr코드로 제작해볼까 고민했었는데 저게 진짜 예쁜듯합니다. 하하

비싼값을 하는거 같아여 ㅎㅎㅎ

우아 명함이라니...
뭔가 욕심이 나는군요!! ^^

무언가 만들어낸다 ㅎㅎㅎㅎ

되게 욕심이 나는군요..(꿀꺽)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8431.12
ETH 3142.8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