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알림]장마 피해없으신지요? 피해보신분 도와드릴께요~!!스팀잇알림 텔레그램으로 받는법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사랑 로이최입니다.

오늘도 일주일의 시작이니 화이팅하는 마음에서 포스팅을 하는데요~!
아침에 일어나니 그동안의 가뭄을 씻어줄만한 비가 계속 내리고 있네요~ 이럴때 따듯한 에스프레소의 여유를 즐겨도 좋겠지만 문득! 스티미언님들이 걱정이 되더군요~
혹시 갑작스런 폭우로 피해를 보신 스티미언님이 계시다면 제가 작지만 100스팀코인드리고 직접 피해본곳도 가서 도와 드리겠습니다~!! 꼭 댓글로 연락주세요~ 물론 아무피해를 안봐야 겠지만요~ 서로 힘이되드리고 싶습니다~!!

-텔레그램으로 댓글알림받기-
요즘 스팀잇창에 알람이 잘 안와서 놓치것들이 많은 찰나에 noteefi 봇 이 있다는것을 알았습니다.
댓글 알람뿐만아니라 본인이 언급된(@roychoi) 글까지 알람으로 오며 본인이 좋아하는 테그를 등록해놓으면 태그에 관련된 글이 생성될시 알람도 오니 정말 유용합니다!!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저처럼 몰랐던 분들은 신세계입니다 ㅎㅎㅎ

이런 기능을 만들어주신 @clayop 님과 예전에 포스팅을 하셨다던 @successtrainer 님, 저에게 직접 기능을 알려주신 @kimhyeran 님께 다시한번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저도 포스팅된글을 못봤었기때문에 다시 한번 포스팅을 하여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텔레그램은 카카오톡과 같은 기능을 가지고 있지만 보안성이 뛰어난 어플중에 하나입니다.

  1. 구글스토어에 가셔서 텔레그램을 다운 받으세요.
    Screenshot_2017-07-10-08-58-10.png

  2. 우선 친구추가를 위하여 돋보기 모양을 찾아서 클릭!
    Screenshot_2017-07-10-09-09-10.png

  3. noteefi 봇이름을 써줍니다.
    Screenshot_2017-07-10-09-09-23.png

  4. 본인 아이디를 봇에게 인증을 해줌으로써 내가 roychoi 다 라고 해줍니다.
    /start, /help, /monitor_account 순으로 쓰시고 마지막엔 본인 아이디를 적어줍니다. 총5개까지 등록이 가능하다고합니다.
    Screenshot_2017-07-08-20-49-09.png

  5. 이제 봇을 제대로 부려먹을 차례입니다 ㅎㅎㅎㅎ 사진 체크해둔곳을 클릭~!!
    Screenshot_2017-07-10-09-00-31.png

  6. 표시된 곳을 클릭하셔서 본인이 알람 받고 싶은 단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예) roychoi 제아이디를 등록해두면 다른분이 포스팅한글에 제 아이디가 언급되면 알람이 옵니다.
    예) kr-newbie 를 등록하시면 뉴비 태그를 쓰시는 분의 글이 알람으로 옵니다~
    정말 획기 적입니다~ ㅎㅎㅎㅎ
    Screenshot_2017-07-10-09-00-35.png

잘 활용하셔서 뉴비분들의 글도 놓치지마시고 본인을 언급해주는 고마운 분들께 보팅하러 슝슝~^^

끝으로 @sochul 님께서 저에게도 호를 붙여주셨는데요.

열심히 활동하시는 로이최님께도
같이 있으면 주변사람을 스팀으로 물들게 하시니
'同化(동화)'의 호를 드리고 싶네요 ^^

바로바로 동화 로이최! 캬~ 감사합니다^-^

getmailinline[1].gif

Sort:  

이건 완전 꿀팁이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어서어서 깔아보세요 ㅋㄷ^^

와^^ 저도 한번 해봐야겠어요..
자세한 설명까지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그리고 로이최님께 참 잘어울리는 호네요~~^^
하루도 화이팅요~

감사합니다~ 동화같이 순수한 마음으로 움직이도록 하겠습니다^^ 같이 성장하셔서 맘스를 이끌고 가셔야죠^^

언급했을 때 알람오는 건 정말 좋은것 같아요. 비 덕분인지 한시간 반을 버스 정류장에서 기달렸네요......

이런.... 옷이 다 젖으셨겠네요~ 출근 잘하시고요~

친절한 설명 감사 저도 한번 해봐야겠어요 감사해요 ^^

넵넵~ 누군가 저를 언급했을때 못보면 정말 안타까운데 이젠 그럴일이 없습니다 ㅎㅎㅎ

와 태그알림은 어떻게 하냐고 물으신걸 잘 몰라서 못가르켜드려서 찝찝했는데 찾아서 이렇게 포스팅까지 하셨네요!! ㅎㅎㅎ
저도 아주 잘쓰고 있습니다 ㅎㅎ 멘션된것 까지 알림이 와서 더 좋아요!!^^
만들어주신 @clayop 님께 다시한번 감사를 ㅎㅎㅎ

이렇게 공유를 하니 정말 좋습니다~ ㅎㅎㅎ 하나하나 배워나가야죠^-^알려주셔서 감사드려요!!

친절한 설명 감사합니다.
오늘 해봐야겠어요~

무조건 하세요~ 강력추천입니다~ ㅎㅎ

이야 동화 로이최 선생님~!! ㅎㅎ
멋집니다 ㅎ

ㅋㄷ 많은 분들을 선한 영향력으로 동화 시키고 동화같은 마음으로 살겠습니다 ㅎㅎㅎ

저도 텔레그램 사용하는데.. 이런 알람기능이 있었군요.. 역시 동화 로이최 ㅋㅋ

ㅋㄷ 저도 엊그제 알았는데요~ 정말 유용합니다~ ^-^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 저도 오늘 해봐야겠네요 !!

이건 무조건입니다~ 묻지도 따지지도말고 ㅋㄷㅋㄷ 정말 편합니다^^

동화 로이최~잘어울린다~~^^

ㅋㄷ 감사합니다~ 호에 어울리게 다니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754.85
ETH 3055.9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