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배 스타크레프트] 단체부 우승금으로 별다방 프라푸치노!

in #kr7 years ago (edited)

DQmaFwnHUDT7o5qQwTmgerhxmKJBkUYXMX4b5nhvK6RQcVK_1680x8400.png
안녕하세요. 스팀잇 길동로이최입니다^~^

어제 저녁에 스팀배 스타크레프트 단체전에 참가하였습니다.
개인전을보니 다들 실력이 뛰어나시더군요.
긴장감을 안고 단체전 입장! 들어온순서대로 편이 갈라지는거라서 바로입장해서 들어갔습니다 ㅎㅎㅎ

팀구성은
DQmSdNMjCwfdTG9YBj8fsuBnTA1B2i2FrzHRUBwrGpQWZaP_1680x8400.png

개인적으로 @vimva 님과 같은편이길 원했는데 상대편이 되어시작!

  • 열심이 상대방진영을 공격하고있는데 어디서 빨간색 질럿들이 나와서 저의 기지를 때리고있더군요. 알고보니 @vimva 님이 몰래 게이트웨이를 지어서 공격해왔습니다 ㅎㅎㅎ "빔바동생 좋게봤는데 이럴거임?" ㅋㅋ 같은팀 분들이 도와주셔서 막고 다행이 멀티를하고있어서 큰피해없이 게임을 이어나갔습니다. 우리팀분들이 잘해주셔서 저는 거저 이긴거같습니다 ㅎㅎ

20170821_160927_HDR.jpg
우승상금 6스달로 오늘 별다방와서 프라푸치노 마시며 @romi 형님의 과일청도 마시고있습니다. 정성에 감동(T^T)


20170821_161043_HDR.jpg
겨울에 코코아 한잔하는걸 좋아하는데 별다방 머그컵이 절 유혹해서 기꺼이 유혹에 넘어가줍니다 ㅎㅎㅎ 날추워질때 코코아 담아서 마시면 더 좋을거 같습니다^^


우승상금보다 소비를 더하면서 오늘 하루도 경제에 이바지 하였습니다;;;;ㅋㄷㅋㄷ
우승하신 @torypapa 님과 준우승 @wonnieyoon 님 모두 축하드립니다.

  • 다음번엔 스타뿐만아니라 롤이나 모두가할수있는 카트라이더도 진행이되면 더욱 재미있을거 같습니다.

후원(250Sbd) - 후원자 : @wans (100sbd) @morning (50sbd), @clayop (30sbd), @woo7739 (30sbd), @realgr (20sbd), @kkw (20sbd)
이번 이벤트를 후원해주신 분들과 기획자분들께 모두 감사인사드립니다^~^

Sort:  

어제 재밌게 했습니다 ㅋㅋㅋㅋㅋ

전 1:1은 가슴이 쫄려서 못하겠어요 치킨님 대단하세요~!!

만약 롤이 열린다면.. 꼭 ㅎㅎ헤

오~ 롤잘하시나요? 저랑 가끔씩 하실까요?^^

아 이런 대박 이벤트를 이제봤네요 스타매니아인데 ㅠㅠ

아핫~ 아쉽네요~ 다음번에도 열릴거 같으니 꼭 참가신청하세요^^

이렇게 게임 내기하면 재밌을 것 같아요ㅋㅋ 게임안한지도 진짜 오랜데...카트라이더 진행되면 시간만 맞으면 참가하고싶네요 ㅋㅋㅋㅋㅋㅋ

넵넵 제가 적극 추천해보겠습니다 쉬운게임으로^^

스타 할 줄 알면 참가 했을텐데 ㅋㅋㅋ''
어려움 ㅜㅜ

지금이라도 연습을 ㅋㄷ 여성부 스타대회도 열리면 재미있겠네요 ㅋㄷㅋㄷ

우승 축하드립니다!
게임 너무 재밌게 봤어요.ㅎㅎ

단체게임은 이벤트게임이여서 한판만 한 아쉬움이... ㅎㅎㅎ 직접 보셨어요? 이런영광이^^

어젠 정말 재밌었어요. 담에도 다같이 할수있는 카트라이더나 롤이 좋은것 같아요

같은팀이여서 더욱 좋았습니다 ㅋㄷ 롤 가능하시면 시간되실때 같이해요~^^

오~롤 좋아요 시간되시면 같이해요~

스타대학때 대단했는데 직접참가해서 더 재미이었겠네요

정말 스타는 남자들의 편생 게임인듯요 ㅎㅎㅎ 이기니 더 재미있습니다 ㅋㄷ

모든 분들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해설자 분들도 고생많으셨구요..
시청하는 동안 오랜만에 너무 재미있었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ㅋㄷ 직접 시청해주셨군요~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직접 플레이하니 재미있었습니다 ㅎㅎ

네 ㅎㅎ 손이 근질거리긴 하더라구요.. ㅋㅋ 근데 실력들을 보니까 저는 이제 안될 듯 합니다~~

오우~ 스팀배~ 좋네요 축하드려요^^

남자들은 정말 인생게임이죠 ㅎㅎㅎ 다음에 도전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847.35
ETH 2464.17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