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음식]명절 귀한 손님 매형을 위해! 부대찌개편!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 길동 로이최입니다^~^

명절 우리집에서 가장 귀한 손님은?
우리 매형인듯합니다!
우리 매형은 부모님께
10년간 매월 용돈 30만원을 꾸준히 드리며
매년 한번씩 가족여행을 기획하여 갑니다.
처남인 제가 봐도
멋진 남자입니다.




오늘은 매형이 오시는날!


DSC_0989.JPG


어머니께서 준비하신 부대찌개!
백선생님의 비기를 계속 무료시청하며
물려받은 필살의 육수 콜라보레이션!
정말 깊은맛이 납니다!




오늘 외국 스티미언과의 스팀파크 밋업후에
조금 늦은 저를 반갑게 맞아주는
조카와 누나! 매형!
행복이 이런거 겠죠?^~^


gif_camera_20180216173918.gif


로이샷gif 부대찌개!
사랑이 가득가득!
행복이 가득가득!




DSC_0991.JPG


아이스크림 "티코" 를 주는 우리 조카^~^
부모님께서 땡볕에서 따신 벛꽃술과
오디술의 콜라보로 알딸딸합니다^~^
장기와 윷놀이를 좋아하는 저는
좀있다가 매형과 대결해야겠습니다!
혹시 스티미언님들중에
장기 좋아하시는 분이계신가요?
저는 대금과 장기를 좋아라 합니다 ㅎㅎㅎ
아직 30대인데도 옛것이 좋네요^^
모두 가족과 즐거운 명절보내세요!


getmailinline[1].gif

Sort:  

제폰에 카카오장기가 깔려있습니다^^
백선생표 부대찌개라니. 침넘어갑니다.
남은 설도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오홋 카톡 장기 간만에 까아봐야겠는데요?^^
명절 즐겁게보내세요^^

얼큰하니 너무 맛잇을거 같애요.ㅎ
저도 먹고 싶은.ㅎ

국물맛이 정말 진합니다^^
또 생각나네여 ㅜㅜ

백선생표 부대찌개라니!! 얼큰하게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ㅎㅎ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로이최님!

국물이 진하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ㅜ.ㅜ 또먹고싶군요 ㅎㅎ

백년손님으로서 극진한 대접을 받는 분이시군요.

서로 잘해주고 계시네요^^

매형도 정말 잘하시고 부모님도 잘 하시고 서로서로 좋은 관계네요 😊

맞아요~ 서로 잘해야하는게 중요한듯요 ㅎㅎㅎㅎ
저는 결혼하면 정말 잘해드릴려고요 ㅎㅎㅎ

맛있어 보이네요^^

IMG_2824.JPG

저도 조심스레 제가 만든 부대찌개 자랑하고 갑니다.

오호~ 콩나물이 들어간 부대찌개! 시원해보입니다!!!

아아아아 부대찌개 너무 맛있어 보여요 ㅠ.ㅠ

빨리 들어가서 저녁 먹고싶네요 ㅋㅋ

잘보고갑니당

저녁 맛있게 드셨는지요?^^
늦게 댓글 봤습니다!

10년!! 액수보다 그 꾸준함에 더 박수를 보냅니다 :)
멋진 가족을 두셨네요-
조카가 아이스크림을 주다니 로이님을 정말 좋아하나봅니당 ^-^ 달달구리를 주는 것이야말로 아이들의 최고의 사랑 표현이지용- ㅋㅋ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조카가 욕심이 없는지 달라고 하면 잘주는 타입이긴 합니다 ㅎㅎㅎ
덕분에 제 입에도 달달구리가 많이 들어가서 3킬로가 쪘다는... ㅎㅎㅎ

안녕하세요 roychoi 님, 아 ㅎㅎ 처남이 매형을 챙겨주면 참 기분이 좋은 것 같습니다. 저도 처남 내외가 한국에 가면 참 잘 해줘서 고마움을 느끼고 있네요^^ 매형 퐛팅 입니다~~

저도 매형 선물사드리며 서로 잘챙기는거 같아요^^
항상 감사할따름이죠 ㅎㅎ
저도 누군가의 매형이 될수 있으니 화이팅하겠습니다!

네 ㅎㅎ 명절 잘 보내신 듯 하네요^^ 새로운 한 주도 멋지게 출발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역시 설이라 온 가족이 오손도손 행복을 꽃 피우네요..^^

가족이 행복해야 사회일도 순탄하지요...^^

그쵸~ 집안이 불안하면 사회일도 손에 안잡히니!
화목한 가정이 최고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95.05
ETH 2941.10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