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글]드디어 소환술(멘션)에 응답할수있습니다. 뉴비분들 참고하세요^~^

in #kr7 years ago

U5dtQxCcmv9JMkyQLHYUjwgxF7o8rCc_1680x8400.png
안녕하세요. 스팀잇 길동로이최입니다^~^

  • 내 포스팅에 상대방의 아이디를 적으면 알림이 와서 그 글을 볼수있다면?
  • 댓글이 달릴때마다 알림이와서 댓글을 쓰며 소통이 원활할수있다면?

그 모든것이 예전에는 조제리님이 만들어놓은 텔레그램봇으로 가능했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봇이 기능을 못하여 스티미언님들과 원활한 소통을 못했었죠(T^T)


우선 텔레그램은 카카오톡같은 거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보안성이 더 뛰어납니다.
Screenshot_2017-12-21-10-38-29.png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앱을 깔아줍니다.


Screenshot_2017-12-21-10-42-51.png
앱에서 돋보기모양을 눌러 검색란에 steem mentions 를 검색하시면 봇이뜹니다.


Screenshot_2017-12-21-10-33-51.png
/add 본인아이디 치시면 그때부터 댓글이나 멘션 소환이 가능한 알림이옵니다^~^
강남밋업 톡방에서 @chocolate1st 님께서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그동안 얼마나 답답했는지요 ㅎㅎㅎ
아! 그리고 이 텔레봇을 만들어준 스팀페스트 동기 @ludorum 님께 감사드립니다^~^


연말에 임대했던 스파가 회수되는데요. 1월말까지 저를 소환해주시는 스티미언님들께 스파한계량이 닿는 데까지 풀봇하도록하겠습니다^~^ 서로 소환 하며 소통하는 스팀잇이되면 좋겠습니다!
아! 그리고 소환시 아이디와 글자 사이를 뛰고 쓰셔야합니다
@roychoi입니다
@roychoi입니다
@roychoi 입니다
이렇게 쓸때 마지막 멘션처럼 양쪽을다 띄어쓰기해야지 소환알림이 옵니다^^

getmailinline[1].gif

Sort:  

저도 동참합니다 !!지금깔고 해봐야 겠네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이건 무조건 깔아야합니다 ㅎㅎㅎ 아니면 댓글달기도 힘들어요 ㅋㄷ

그러게요 이렇게 바로확인되니 바로바로 소통이네요 ㅋ

텔레그램! 오 소환이 되는군요.. 신기합니다!

예전에 됐던 봇이 정지되어 방황하는 틈에 나타나서 너무좋습니다 ㅎㅎㅎ

답답했는데 정말 다행이네요ㅎㅎ 감사합니다~♡

저와 같이 답답해하는 동지들이 많으셨군요 ㅋㄷ 이제 자주자주 소통해요^^

오 정말 시원시원한 정보포스팅인데요!!!

감사합니다~ 저도 계속 배워가고 있네요^^

오~ 좋은정보!!
그동안 소환이 안되어 궁금했었는데..... 감사해요. ㅎㅎ

그쵸?? 댓글도 그렇고 소환도 그렇고 그동안 안되서 너무 답답했습니다 ㅜ.ㅜ 이제 자주자주 소통해요~!!

오 신기하네요~ 소환 시도해보겠습니다ㅋ

이게 있어야지 스팀잇 소통이 원활합니다 ㅎㅎㅎㅎ 서로 소환 자주하시죠 ㅋㄷ

오!저 @roychoi 님 덕분에 텔레그램 받았어요! 신기하고편하네요..정말감사해요^^

이 텔레그램봇이 있어야지 진정으로 스팀잇을 즐길수 있습니다~ 이제 같이 즐기시죠^^

아무글에 뜬금없이 소환해도 되는건가요? 길동최님?ㅎㅎㅎ

테스트해볼게요!
@jaytop

ㅋㅋㅋ 연관성은 있어야 되겠죠?ㅋㄷㅋㄷ 소환않하셔도 잘 찾아 가겠습니다 ㅎㅎ

지금 방법 알려주신대로 했어요~너무감사합니다~^^

이것이 있어야지 진정한 소통의 스티미언이 되시죠 ㅋㄷㅋㄷ

차근차근 발전하고 있네요 ㅎㅎ 좋은정조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발전되는 스팀잇이 될겁니다 같이 화이팅하시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699.39
ETH 2655.06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