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그린다] 해병대 병장시절 그림그리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사랑 로이최입니다.

필승! 967기 1사단 수색대대 주계병 로이최입니다. ㅎㅎㅎ

제가 대학을 호텔조리과를 나오니 자대배치가 조리병으로 됐지만. 육군과 다르게 훈련도하면서 밥까지 만들어야하는 악순환을...(T^T) ㅎㅎ
훈련욕심이 있어서 공수교육(낙하산투입훈련)까지 지원해서 받아서 비행기에서 한번 헬기에서 한번 낙하 해봤습니다.
scan0030.jpg
몸무게가 저절로 10킬로빠질만큼 착지동작만 열심이 2주교육받습니다 ㅎㅎ
사진05~1(1).JPG
이 복장으로 낙하산 매고 떨어집니다 ㅎㅎㅎ
222.jpg
지금은 백지영의 남편이된 정석원과도 같은 부대였습니다 ㅎㅎ 사람인생 이렇게 바뀌더군요.
남자들이라면 알겠지만 이병.일병.상병 때는 정말 정신없다가 병장때가되니 정말 남는게 시간입니다 ㅎㅎ 시간낭비하는걸 싫어하는 저는 그림을 그려보기로하고 미술책을 사다가 처음으로 그린그림입니다
K-13-crop.jpg
연필.지우개. 면봉으로만 따라그려봤어요
IMG_20120709_1.png
잡지책을 따라 그리게 되더군요.
손은 제 손이 모델이며 LOVE 를 손모양으로 표현해봤죠 ㅎㅎ
K-4-crop.jpg
호랑이그림이 멋있길래 종이 두장으로 그려봤네요^~^
얼마나 시간이 많이 남았었는지 아시겠죠? ㅎㅎ
SV500012.JPG
여성분들이 듣기 싫어하는 말
3위가 군대얘기
2위가 축구얘기
1위가 군대에서 축구한 얘기 라고 알고있어서 군대 포스팅은 간간히만 하겠습니다 ㅎ
Once a Marine, always a Marine

Sort:  

말년에는 정말 시간이 남아서 안가죠 ㅎㅎ 그림 정말 잘그리시네요 잘 보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남자라면 다들 공감하시죠 ㅎㅎㅎ^^

오~ 그림 잘 그리시네요. ^^

ㅋㄷ 시간의 힘입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마지막 말 오랜만에 보니깐 정말 재밌네요 ㅎㅎ

ㅋㅋㅋㅋㅋ 한번해병은 영원한해병~!! 혹시 해병이세요??

오~멋짐~^^

내일 반얀트리에서 뵈요~^^

귀신잡는 해병
멋지십니다

ㅋㄷ 스팀잇에선 밋업머신 로이최가 되야죠 ㅎㅎㅎ

ㅎㄷㄷ 해병대 수색대대..... 백골! 저는 육군 3사단 수색대대 나왔네요 ㅋㅋ
그림에 실력이 있으신거 같아요!! 저는 따라 그리라고 해도 못그려요 ㅠㅠ

오~ 수색대대~^^ 저때 잠시그리고 지금은 전혀 안그리져 그림은 창의성이 필요한거같아요 ㅜ.ㅜ

ㅋㅋㅋㅋㅋ 하하하 밑에 말들이 굉장히 .. 재밌네요 :) 그림 정말 잘그리십니다

감사합니다~ 저때이후로 그림을 뚝끊었네요 ㅜ.ㅜ ㅋ

상당히 멋진 사진들이네요. 로이최님께서 그림에 소질 있으시단 사실은 오늘 알게됬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잘하진못해도 열심이 하려
합니다^^

오 그림 잘그리십니다 ㅋㅋ
저때 굉장히 샤프하셨었군요

지금보다 8킬로 적었을때죠 ㅎㅎㅎ 오늘도 운동입니다~ 화이팅!!

그림실력이 상당하네요~
진짜 정석원이네요?ㅎㅎ

정말 정석원이죠 ㅋ 제가 선임이여서 다행입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09.62
ETH 2570.91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