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봇풀봇] 그동안 받은 사랑을 돌려드릴 길이 없어서 포스팅 댓글에 풀봇 드리겠습니다^^ 6개월의 밋업흔적들~!!
안녕하세요~ 스팀잇 길동 로이최입니다^^
스팀잇 시작후 짧은 6개월동안 스팀잇 밋업을 통해 몰랐던 분들과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들을 잘 보낸거 같습니다~!!
보통 회사에서는 저렴한 김세트라도 드리는데요.
우리 스팀잇은 창조 경제가 가능하잖아요???
그동안 저와 소통하신 스티미언님들의 댓글에 풀봇 들어 가려합니다^^
물론 저보다 스파가 높으신 분들이 많으시지만 그동안 받아온 사랑에대한 최선의 표현이라고 생각해주세요^-^
댓글로 "2018년 스팀잇 10만원 가즈앗~!!! 스팀잇 붐업!!" 달아주시면 될거 같아요^-^
그동안 스팀잇을 하며 밋업으로 만났던 스티미언님들의 사진을 정리하니 제가 많이 돌아 다니긴 한거 같습니다 ㅎㅎㅎ
그래서 길동 로이최로 불리우고 있죠^^
6개월동안의 배너 들고 찍은 사진들입니다~!
이때는 배너를 제작하고 있는 상황이여서 그나마 종이로 프린팅을 해서 빔바님밋업, 벤티님 밋업 단체샷을 남겼었네요^^
여성밋업의 활성화를 위해 나름의 프로젝트를 만들어서 다섯명의 여성스티미언님들을 만났습니다.
추후에 단체여성밋업이 이루어져서 너무나 뿌듯하였고 스팀잇이 더욱 활성화 되길 바랬습니다^^
의정부밋업, 강서밋업, 부산밋업, 강남밋업, 영종도밋업 등등 주최자는 다르지만 제가 갈수 있는 자리는 최대한 참여하여 배너를 나눠드리고 즐거운 시간들을 보냈습니다.
뉴욕 스팀파크 주최자인 한식하우스님을 만나고 한국에도 스팀파크를 만들고 싶어서 뉴욕에 갔었습니다.
이런 프로젝트를 추진한다는 것에 감명받았습니다.
https://steemit.com/kr/@roychoi/3hvf2h
크고 작은 밋업에 참가하고 배너를 항상 들고 다니며 스팀잇에 추억을 남겼습니다.
사진 정리하면서도 제가 이렇게 많이 돌아다녔나? 생각이 들정도네요^^;;;
제2회 스팀페스트에 참가하여 현장감을 한국에 계신 스티미언님들께 전달해드렸습니다.
서울숲스팀파크를 무사히 오픈하였습니다.
후원해주신 많은 스티미언님들과 우리의 노력으로 무엇인가 같이 만들고자 했던 저의 생각에 동참해주고 노력해준 석세스트레이너, 벽화작업에 참여해주신 많은 스티미언님들께 감사를 돌립니다.
https://steemit.com/seoulsteempark/@roychoi/kr-project-opening-of-seoul-steem-park-in-korea
기리나님과 산타복 분장을하여 아이들에게 짧지만 기쁨을 전해주었습니다.
2018년 스팀잇 가즈앗~~~~~!!! 을 외치며 첫 태양의 기운을 가득 담아 봤습니다.
그리고 오늘 놀랍게도 스팀코인이 9천원을 찍었네요~
2018년 연말엔 10만원을 찍기를 간절히 바래봅니다^-^
- 스팀잇을 시작하면서 단순히 보팅의 금액으로 돈을 벌고자 했다면 금방지쳐서 꾸준히 못했을수 있습니다.
하지만 스스로 프로젝트를 만들고 재미를 느끼며 여러분들의 인생을 직접 마주하면서 소통을 하니 어느새 6개월을 지나 7개월째를 접어들고 있네요~!
스팀잇을 만나 저는 인생관이 바껴 앞으로 누군가에게 힘이 될수 있는 일을 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선한 영향력이 충만하도록 움직여 보겠습니다.
요즘 포스팅 댓글에 댓글달기도 힘들정도로 개인적인 일도 바쁘게 움직이지만 많은 분들과 소통을 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댓글못쓰고 보팅만 하고 가더라도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정말 한 해 수고 많았어요..
말도 많고 탈도 많은 그런 한해였는데, 특히 스팀잇에서도 말이죠..
그래도, 묵묵히, 굳굳히 그대가 해온 노력의 결실이 정말 빛이 납니다. 스팀잇을 위해, 그리고 스팀잇kr 커뮤니티의 발전과 홍보를 위해 정말 발벋고 뛴 흔적 그대로 입니다. 정말 놀랍고, 정말 칭찬 드리고 싶습니다.
@roychoi 님께서는 이렇게 많은 활동을 하고 헌신적인 노력을 했음에도, 제가 해드린 도움이 너무 없는 것 같아 죄송하기 까지 합니다. ㅠㅠ
2018년 새해는 꼭 당신이 주인공인 한 해가 되시길 기원 드립니다~!!
항상 건승하세요~!!
강서밋업할때 언제든지 달려가겠습니다^^ 형님과 술한잔하면 끝을 봐야하기에 주량좀늘리고 가도록 하겠습니다 ㅋㄷ 진심어린 칭찬 너무나 감사합니다 ㅜ.ㅜ 2018년에도 스팀잇 외치며 돌아다니겠습니다~!!
밋업 멋지십니다~~ 정말 열심히 활동하시네요~
본받아야할거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같이 밋업하시며 소통하는 날이 오길 바래봅니다^^
정말 많은 일을 하셨네요...
미래에 스티미언들 사이에서 로이최님이 하신 일들이 회자되었으면 좋겠네요.
올 한해도 하시는 일 다 잘 되길 바랍니다.
우리 스티미언님들 모두 좋은 한해가 되길 간절히 바래봅니다^^
와.. 정말 많은 분들과 소통하셨네요. 멋지십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스팀과 함께 성장하는 2018년 되길 기원합니다.
다같이 새해복 같이 받고 2018년 화이팅하는 한해가 되어보시죠^^
동해번쩍 서해번쩍! 로이최님의 즐거운 모습을보니 밋업을 나가고싶은 마음이 생기더라구요ㅎ 고생많으셨습니다 올해 밋업도 가즈아!
저도 언젠가 재원님을 뵐수 있는 날이 오길 고대하겠습니다^^ 가즈앗~!!
스팀 백달러 가즈아~~~~ 밋업 정말많이 하셨네요 새해엔 저도 뵐수 있길 바래봅니다 ㅎㅎ
언제든지 밋업 신청포스팅이 뜨면 오세요~!! 정말 환영합니다^^
지난 한해 번개처럼 다니셨군요!ㅎ
수고 많으셨고 2018년에도 응원합니다!
응원 덕분에 더욱 열심이 스팀잇 활동 해야겠습니다^^
2017년이 로이님껜 좀더 다사다난했을것 같네요 스팀잇 내에서 앞으로도 멋진활동으로 좋은영향 주시길바라겠습니다 ㅎㅎ 밋업활성화에 앞장서신것에 감사드립니다
제가 스팀잇에서 할수있는 일은 아직 밋업이지만 앞으로 영향력을 넓혀보도록 하겠습니다^^
놀라운 역사를 만드셨네요.
훌륭하십니다라는 말로는 부족하군요.
수고도 많으셨습니다.
뮤직님의 코인 포스팅 너무 잘보고 있습니다^^ 앞으로 제가 할수 있는 스팀잇일 열심이해보겠습니다.
정말 열심히 활동하며 지냈네요^^
항상 열정 넘치는 roychoi 멋집니다.
2018년 스팀잇 10만원 가즈앗~!!! 스팀잇 붐업!!
가즈앗~!!! ㅋㄷ 정신없이 돌아다녔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