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임대] 요즘 스팀을 못하고있어 프로젝트를 위해 스파임대 합니다^^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길동 로이최입니다.

요즘 스팀을 전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예전 로이스마켓 수익으로 위안부할머님들께 100만원 기부하는 프로젝트만
완성하면 제가 스팀을 통해 기획했던 프로젝트는 모두 마무리가 됩니다.
로이스마켓의 수익의 일부는 이미경님의 봉사하는곳에 쓰여졌고,
보육원에 '설이'를 꾸준히 후원하고 있습니다.

실제로는 마이너스인 상황이지만 꾸준히 후원 하고자 합니다.
제가 가지고있는 1만5천스파를 임대하여
최종 100만원을 만들어 목표했던
프로젝트를 마무리 하려 합니다.

제가 요즘 시세를 전혀 모르고 있어 1만5천 스파 임대당 한달 얼마를 받는게
임대해 드린분께 이익이고 저에겐 프로젝트를 완수 할수 있게 되어
마음속 뿌듯함을 느낄있는 길 입니다.
조심스레 의견을 묻고 싶습니다.

스파임대 신청원하시는 분은 카톡 eve100

Sort:  

@roychoi님 프로젝트를 통해 나온 수익금으로 사회활동에 쓰셨다니 정말 멋지십니다. 고맙습니다.^^

스팀을통해 뜻깊은 일을 할수있어 감사할따름입니다^^

꾸준히 기부와 후원!! 대단하신듯 합니다~
요즘 시세 모르는 편이 정신건강에...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제가 정한 프로젝트의 마무리를 깔끔이 하려합니다^^ 정신 멘탈은 이미 요단강 건너가있습죠!

3천 스파 정도 임대 받으려면 얼마나 할까요?
계약은 1개월씩인가요??

1개월씩 연장하려합니다^~^ 우선 만5천스파 한번에 하는분께 우선 임대하려합니다.

오랫동안 묵묵히 뒤에서 기부하고 후원하고 멋진사람!!!!!!

형님은 치킨후원자 ^^ 프로젝트의 끝을 달려보려합니다!

우어.. 근 한달만에 반가운 포스팅..ㅎㅎ
바쁘신가 봅니다!

형님. 보팅하러 들려보지도 못했네요(T^T) 강남에서 치맥 가야죠?(^_^)

언제든 콜~~~!!

멋지십니다! 남은 기부도 스파 임대를 통해 멋지게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까지 완수하는 의미있는 후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로이 많이 바쁘구나 ㅠ.ㅠ
멋지다 로이!! 해봐서 알겠지만 시세가 떨어지면 이게 손해가 날수밖에 없어 ㅠ.ㅠ 그래도 꾸준히 하는거 너무 멋있고 인정해!!
2개월 전이지만...
만스파 12주해서 570스팀으로 임대받았었어!!
https://steemit.com/kr/@floridasnail/4obxhs

자세한 정보 감사해요 형님! 형 덕분에 뜻깊은 일을 할수있는 따듯함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팀으로 좋은일 할수있는것에 감사할따름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0860.14
ETH 2960.47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