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나눔 배너~ 최종완성!

in #kr7 years ago

이번주까지 의견수렴해서 최종시안을 보내려고 했으나 성질이급해서 일단 이렇게 완성했습니다. 아직 스팀잇을 시작한지 얼마안된 뉴비지만 제가 할수있는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려고 합니다^^
물론 저도 플랑크톤이라 돈이 생기면 스팀파워업을 하고 싶지만 이렇게 무료나눔을 하는것이 스팀문화의 취지에 맞는거 같아 이행하게 되었습니다^~^ 인쇄소와 조율해서 더 이쁘게 나오도록하겠습니다.

오프모임의 활성화를 바라는 @roychoi 입니다.

스팀잇 여러분의 리스팀과 팔로워가 저의 열정을 불태워 더욱 활발히 활동하겠습니다.
1498022525449.jpg1498022501750.jpg

Sort:  

흠흠 이렇게보니 괜찮은거 같습니다! ^^

아직 인쇄소에서 답변이없어서 기달리고 있으니 게임님의 의견 반영할수있도록 하겠습니다^^
리니지m하실거면 같은 서버에서 하시죠 ㅎㅎ

아..저는 리니지m 은 플레이 하지 않아요..하하..
저의 의견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넵. 감사합니다^~^ 뉴비는 뺄까해요. 뉴비 아니신분들도 계시고 남는 칸에 본인 어필할수있는거 적게끔 공간 남길려고요^^

넵~! 아주 좋은 생각이십니다~^^

스팀잇의 발전을 위하여 좋은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봉사하셔서 더욱감사합니다(^^) 배너나오면 드리러갈께요(^^)

멋집니다~! 이게 오프 모임에 활용하려고 만드시는 배너였군요 :)
오프 모임은 참여해본 적이 없어 상상이 안가네요!ㅋㅋㅋ

오프모임이 많아지면 자연스레 서로 감정상하게 글쓰는 일도 줄어들거라고 생각이듭니다. 한국인의 정서는 오프가 맞죠 ㅎㅎ

와우 정말 멋지십니다~!
적극 응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이번에 뉴욕에 스팀공원에도 참가할려고합니다 ㅎㅎ 영어가 안되도 들이대는거죠 ㅎ
같이 가실의향있으시면 가시죠^^

와우 열정이 대단하시네요~! 날짜 한번 살펴봐야겠네요 ㅎ

파란색에 한표!!

다행히 인쇄소에서 추가요금 조금만 더 받고 파랑 250개 핑크250개 할수 있다고 합니다 ㅎㅎ

우왓~ 멋집니다. 응원과 업보팅 만땅 하고 갑니다.
토욜에 종로 나오시는거죠? 토욜에 뵙겠습니다~ ^^

감사합니다(T^T) 토요일날얼굴뵙겠네요(^_^) 배너는 다음주에 나오도록 노력하고있습니다!

응원합니다!!ㅎㅎ

핑크색 따끈따끈할때 전달해드릴께욧 ㅋㄷ

우아ㅎㅎㅎ기대할게용!!! 보기 좋아요><

멋집니다~
수고 많으셨네요~~^^

Congratulations @roycho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ps.
하루 너무 많은 포스팅은 보팅율을 정하는 것에 마이너스 요인이 됩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출금내역과 포스팅수 그리고 공익성"을 따져보고 보팅을 합니다 앞으로 참고해주시면 보팅을 받으실때 좀더 도움이 되실거라 생각됩니다 좋은 일에 대한 보상은 댓글 추천으로 드렸습니다

넵넵(^_^) 좀더 함축적이고 좋은글올리도록노력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3286.07
ETH 2472.36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