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생활] 대금 분다 아이가~^^ 거북이 키운다 아이가~!!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길동로이최입니다^~^

여름부터 대금불고있는 남자 로이입니다 ㅎ
저는 정적일땐 정적이고 활동적일땐 활동적인데요.
집에오면 모든 일을 접고 저만의 정적인 활동을 합니다.


거북이와 도마뱀을 멍~ 하니 관찰하고
대금소리를 좋아하여 대금도 불고
발라드 음악을 조용히 듣습니다.
음악듣는걸 좋아라하니 스피커에도 투자를 많이 하였는데요. 이건 나중에 포스팅 하겠습니다.


20171217_131639_HDR.jpg
야채물고 엉금어금 기어가다가 제가 쳐다보니 멈춰서고 저를 째려보더군요 ㅋㅋㅋㅋ 넌 이런 매력이있지!
거북이는 수명이 50~70년이라 키우실때 잘 선택하셔야합니다.
별똥이가 저보다 오래 살수도 있기에 평생 반려파충류로 키우고 있죠^~^
변온동물이라 추운날엔 사육장안에 넣어서 평균온도 30도를 맞춰줍니다.
여름엔 일광욕 시켜주며 저도 같이 광합성을 합니다 ㅋㄷ
육지거북이는 배출되는곳이 하나여서 변을넣고 오줌도넣고 몸에 석회질이 쌓이면 석회질도 배출합니다.
주인을 알아보는 맛은 없지만 보고있으면 제스스로 시간의 흐름에 의식을 맡길수있어서 스트레스가 날라갑니다 ㅎㅎㅎ


20171220_082437_HDR.jpg
제 두번째 취미로는 대금을 붑니다.
what? ㅋㅋㅋㅋ
처음엔 저렴한 흑색 플라스틱 대금으로 시작하였는데요.
악기 욕심이나서 바로 마스터급 250만원짜리를 질렀었다는... ㅋㅋㅋ
악기가좋아도 연주자의 실력이 안따라가니 아직 깊은소리가 안나네요.
실력이 잘 늘진않지만 평생 취미라 생각하며 꾸준이하고있고 아버지 육순잔치에 연주하려고 어버이은혜 연습중입니다.
기본인 아리랑은 완곡할수있고요 ㅎㅎㅎ
하지만 완곡을해도 음의 깊이엔 차이가 어마어마하기에 대금이라고 생각안하면 리코더소리 같을수도 있네요 ㅎㅎㅎ
같은 곡이라도 연주에 깊이가 생길수 있도록 열심이 연주하여 잔치날 연주하길 바래봅니다^^


오늘아침에 연주해봤습니다 ㅎㅎ
getmailinline[1].gif

Sort:  

완전 만능꾼!! 로이최!!

형님! 형님은 요즘 감성사냥꾼!^~^

자신만의 취미공간을 꾸미고 그 속에 빠져있는거 정말 좋은거같아요 ㅎㅎ 저도 예전에 도마뱀 키울려고 레오파드개코, 비어디 드래곤 등 알아보다가 결국엔 키우지 못했습니다 ㅎㅎ 앞으로 포스팅 기대할게요!! 팔로우 하고 가겠습니다 ㅎㅎ

앗 다음엔 도마뱀도올릴께요. 육지거북이 1마리.게코도마뱀1마리 키우고있습니다^^

250만원짜리 대금이라니 멋지네요~
전 단소도 못부는 ㅠㅠㅠ 인간이라 부럽네요~ 멋진 취미입니다

저도 질르고나서 살짝후회를 ㅋㄷㅋㄷ 그래도 열심이 연습해서 나이들어 취로 삼아야죠^^

멋져요 ㅎ

감사합니다형님^~*

로이최님 대금을 부시다니....엄지척!!!!!

아직 초급이라 올리긴 쑥쓰럽지만 열심이 연습해볼려고요!

로이최님 대금부는 모습 멋지시네요~^^

감싸감싸합니닷 ㅋㄷ 더 열심이 연습할께요^^

대금부는 남자~~ 로이님은 알면 알수록 매력 철철~
^^

취미가 특이하긴합니다 ㅋㄷ 남들이 안하는거위주라;; 칭찬 감사해욧^^

헐 대금이라니... 전혀 생각치도 못했던 취미를 가지고 계시네요.ㅎㅎ
언제 밋업에서 멋진 연주를~~~^^

그럴려면 5년기다려주세요 ㅋㄷㅋㄷ 열심이 연습하고있겠습니다^~^

대금 소리가 참 따뜻하네요!! 잘듣고갑니다 !! :)

더 깊이있고 따듯한 소리나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아주 재주꾼이여ㅋㅋㅋㅋ
기타,드럼이 아닌 대금이라니...좀 의외다ㅋㅋㅋㅋ

ㅋㄷㅋㄷ 다들 그렇게 얘기하시죠 ㅎㅎㅎ 대금소리가 정말좋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529.60
ETH 2657.58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