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듣기] 로스트시즌1 다보고!

in #kr7 years ago

1501078103294.jpg
안녕하세요. 스팀잇 동화로이최입니다^~^

저번에 11월 리스본을 위해 영어회화학원 추천과 로스트를 본다고 했었는데요.
회화학원은 아직 검색중이고요. 댓글달아주신 스티미언님들의 학원에서 검색중인데 선택을 아직못하고있네요. 선택후엔 추천해주신 스티미언님께 페이백되는 스달보내드리겠습니다!
IMG_20170730_102240.jpg
밋업을 열성적으로 돌아다녀서 시간이 안나서 로스트도 제대로 못봤지만 주말동안 시즌1을 마스터했습니다 ㅎㅎㅎ
왜 한번보면 멈출수없다고 했는지 이해가 갑니다!
정주행하니 8시간이 금방가더군요.
지금 시즌2 4화까지 본상태고요. 이렇게 보다보면 영어가 좀더 친근해질까요? ㅎㅎㅎ 그걸떠나서 일단 재미있어서 계속보게되네요^^
일단 즐기면서 할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 사람의 과거 회상부분이 잘 편집되어서 긴장감을 더 주는거 같습니다. 안보신분들계시나요?

Sort:  

최근에 봤던 미드중에서는 지정생존자 가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한번 찾아보세요. 다만 영어공부하기에는 좀 안좋은 드라마일수도 있겠습니다.

그것도 로스트 다보면 봐야겠네요^~^

저는 로스트 봐야지 봐야지 하다가 아직까지도 못보고 있네요.
이렇게 글을 읽은 김에 오늘 시즌1 1화 진행해보겠습니다 : )

넵 봐보세요 정말 재미있어요 ㅎㅎㅎ

저도 여자친구랑 영어공부차 로스트 시즌1 정주행 해보려고했는데 저희가 컴퓨터에도 아직 무지해서 자료를 못구해서 못봤었는데...

공부에 많은 도움되나요? ㅎㅎ

일단 들리게끔 집중해서 보고있어요 ㅋㄷ 저는 위디스크에서 다운받았어요.

로스트 정말 재밌는데, 예전에 잠시봤었는데 지금도 하고 있나봐? ㅎ

시즌6까지 나왔다는데 종영됐지 ㅋㄷ다운받아서 보는중 ㅋㄷ

아 로스트 라면 오래된 미드지만 김윤진이 나오는 미드 네요 ㅎㅎ
저도 오래전에 봤던 기억이 나는데.. 무자막으로 보셔도 어느정도
이해가 될 정도시면 상당히 수준급 실력이신데요.. ㅎㅎ
roychoi님 멋진 주말 오후 보내시길 바랍니다~~

김윤진님 몸매가 20대몸매이더라고요. 노력이 보입니다! 자막으로일단보고있어요...

아 네 ㅎㅎ 미드공부에 순서가 아니가 싶네요. 저는 프렌즈보다 포기한 1인입니다 ㅜㅜ 꾸준함이 가장 중요할 거 같습니다.

저도 외화보면서 잘 안들려서 상상의 나래를 펴다가 나중에 자막을 보고 아하 ㅋㅋㅋ. 뭐 대화만 무리없이 되면 된다 하고 있네요.
화이팅!!!

헛 저는 처음부터 자막있는거로... ㅋㄷㅋㄷ

재밌게 감상하고 영어 공부도 하고!
일석이조네요 ㅎㅎ
아마 동화 로이최님은 금방 느실지도!

저의 바램입니다 ㅋ 금방늘길!^~^

약속 지키느라 소개한 분 있었습니다. 도움 되셨는지요?

누구소개해주셨죠? ㅋㄷ

아직 연락하지 않으셨는지요? 강남에서 공부돕도록 청하고 연락드리기로 했었습니다~^^

동화로이최님 화이팅입니다 !!! ㅎㅎ

화이팅하겠습니다(^_^) 정말로!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548.71
ETH 3847.93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