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 봄이왔다] 봄은 봄인가 봄! 봄을 즐기는 봄 사용 설명서!roychoi (65)in #kr • 8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길동 로이최입니다. 이제서야 봄을 즐겨봄. 스킨스쿠버, 스카이다이빙, 페러글라이딩, 수상스키, 캠핑 등을 즐길만큼 활동적인 제가 이제야 봄을 즐겨봄. 점심은 스시로 즐겨봄. 엄지척이 저절로 나오나봄. 스시가 혀에서 살살 녹나봄. 마지막 토토로 내취향인가 봄. 쌈지길도 여전히 좋쌈. 스팀잇에도 봄이 곧 올거라 믿고 스팀잇 라이프 같이 즐겨봄. #spring #muk-steem #food
오 저도 페러타는데
페러글라이딩 어디서 활동하셔요?
같은취미 반갑네요(^_^) 저는 용인쪽 송골매요!
아하 그렇군요ㅎ
저는 경기도 양평 중미산입니다ㅋㅋㅋ
로이님
보내주신 위안부가방걸이 잘 받았어요~
감사합니다 :D
얼마전에 할머니한분이 돌아가셨습니다. 그분들을 기억해야 합니다! 보면서 같이 기억하시자고요:)
제대로 즐기고 있는가봄ㅋㅋㅋ
콧바람이 슝슝 들어오는 계절인가봄. ㅋㅋㅋ
나두 이번주 주말에 꽃놀이 가지롱~♡
오웃. 이젠 철쭉보러가야 하는철! ㅋ
스시맛있겠다봄
그대의 말이 맞다봄. ㅋ
@roychoi it looks soooo good!!!!
thank you:) Korea weather is fantastic
성게알초밥!?
엄청 비싼 스시 드셨나봐요 ㅠㅠ 부럽다...
스시에 우니가 빠지면 섭섭하다봄.ㅋ
라임이~ 캬~~ 저도 봄을 즐겨야하는데..야근이...
저녁에 청계천 야경을 즐겨도 좋다봄. ㅋ
라임이 봄이었나봄
난 렙퍼였나봄 ㅋ
ㅋㅋㅋㅋ 좋쌈 라임굿입니다
선유기지 이벤트 좋쌈. 사장님이 장동건 닮았다는 소리가 들렸쌈.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