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속 팁~ 영화 무료로 보는법~ 전 한달에2번 무료로 보고 옵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많은 분들이 데이터의 목마름으로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를 쓰실겁니다!
무제한이라고 비싸다고 생각되시죠? 저도 처음에 그렇게 생각했습니다.
제가 쓰는 통신사는 LGU+입니다.
할부가 다끝난 G4 제품을 쓰고 있고요.
무제한데이터 요금제 최저 단위가 6만9천원 일겁니다.
할부가 있는 단말기였을땐 저도 9만원정도를 냈었죠.
하지만 현재는? 4만4천원 돈만 내면 됩니다.
여기에 한달에 영화 두편이 무료니 9,000원*2 =18,000원 까지 빼면
2만6천원에 무제한 데이터를 쓰고 있는셈이죠.
거의 학생 요금제 수준으로 4G의 속도에 무제한 데이터, 무제한 문자, 무제한 전화가 가능한 만능폰이됩니다 ㅎ
거기에 VIP포인트라 해서 GS25편의점 할인과 적립까지 받는데 이것또한 쏠쏠합니다. ㅎ

원래 할부없는 폰이시면 6만9천원 요금제에 기본할인 들어가서 5만7천원에 쓰실수있는데요
어떻게 4만4천원까지 쓸수있을까요?

많은 분들이 모르시는 부분이실꺼예요.

할부가 끝난 폰으로 재계약을 맺을때 1년단위로 쓰던폰 그대로 쓴다고 통신사에 전화를 하시면 추가할인이 된다는사실~!!
그래서 4만4천원이 됩니다.
자~ 제 글의 팁으로 여러분들은 1년에 14만원씩 아끼게 되셨습니다~ ㅎ
K-004.jpg

꼭LG만 할인하지안고 알뜰폰 빼고 나머지 통신사에서 비슷한 할인을 해주니 통신사 상관마시고 통신사에 전화하세요^^
덕분에 오늘 영화 트렌스포머:최후의기사 를 보고 왔네요~20170622_134254.jpg

영화는 혼자보는게 집중이 더 잘되고 좋더군요~^^

Sort:  

저도 이걸로 종종 영화 보는데 영화보러 갈 시간이 생각처럼 안 생기네요:)

메가박스에서 보시면 메가박스 포인트도 적립되니 1석2조입니다 ㅎㅎㅎ
혜택은 누리셔야죠~

ㅎㅎ 저도 이걸로 가끔 봐요.
정말 가끔.
그래서 상항 10만 포인트가 유지되고 있죠.

많은분들이 영화는 보시는데요~ 추가 할인도 받고 계시나요??

영화 외에는 이용해 본적이 없어요...
귀찮기도 하고 해서. ^^

헉..이렇게 혜택이 많았군요 ㅠㅠ 오늘당장 전화해야겠습니다 ㅠㅠ 4달이나 놓치다니..!

넵~ 소소한 팁이죠 ㅎㅎ

이런 팁 좋습니다.

팔로우 하고 약소한 보트 누르고 갑니다.

좋은 하루 마무리 하세요^^

영화도 보면서 살아야는데 ㅋㅋ 영화본지 100만년전이라서요 ㅎㅎ

이런... 문화생활 같이 해보시죠^~^

이번에 3사가 전화하면 할인 신청 할 수 있다고 했을때 선택약정이나 단말기 할부약정이 끝난 사용자에 한하여 신청할 수 있다고 해서 좌절했는데 저도 얼른 할부가 끝났으면 좋겠네요.
KOK중에는 영화가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근데..영화랑 스타벅스 에서..파리바게트 빼면 vip들에게 유지 포인트를 줘서 10만점이상 보유하고 있어도 쓸만한 곳이 딱히 없는 것 같아요..ㅠ

저는편의점에서 포인트를 많이쓰는데요. 2+1바리스타커피 사서 할인에 포인트까지 적립하면 인터넷가보다 더저렴하게 사는꼴이되더군요 ㅎㅎ 남는포인트는 내꺼아니다 하고생각하시는게 마음편해여 ㅎ 포인트쓸려다가 과소비를불러오져 ㅋㄷ

와 이런 꿀팁이!
한국가면 꼭 해봐야겠습니다^^

이번에 뉴욕갔다가 중국까지 갈까생각중입니다 ㅎㅎ

혼관람 응원합니다 +_+/

맥주한캔에 소시지들고 보면 2시간동안 너무 행복합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0723.46
ETH 3353.6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