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스팀잇 공원] 모든 절차는 끝났다~ 14시간만 자고 날라가자~ ㅎㅎ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사랑 로이최입니다.

오늘부터 당분간 대문사진으로 쓸 저의 사진입니다 ㅎ
요즘 새로운글 뿐만아니라 피드를 읽는것도 바쁜하루를 보내고있네요.
반대로 저보다 팔로워 많으신 스티머님께서는 저의 글을 찾기도 힘드실거라 생각이됩니다.
그래서 혹시나 제글에 관심있는 스티머님들께서 피드에서 저를 한번에 찾을 수 있게 대문사진 쭈욱 쓰겠습니다~

7월16일날 @hansikhouse 님께서 뉴욕 브루클린에서 스팀공원 조성을 하신다는건 많이 들 아실겁니다^-^
정보를 듣자마자 한식하우스님께 톡으로 연락하여 이것저것 물어보고~ 비자 발급부터 숙소등등 국제 미아가 되지않기위해 물어봤고 드디어 발권까지 마쳤습니다^-^
K-003.jpg
미주는 가까운 괌 말고는 가본적이 없어서 더욱 설렘니다.
맨해튼이나 브루틀린주위에 여행가보신 스티머님들께서는 맛집이라던가 추억에 젖어 다시 방문 하고 싶은곳 알려주시면 제가 VR카메라로 생생한 뉴욕의 모습을 담아올테니 대리만족 하실수 있으실겁니다~!
K-004.jpg

Sort:  

와.. 엄청 자유로운 영혼이시네요 부러우면 지는거야..흑ㅠ 잘다녀오시구 생생정보 기다릴께요~^^

생생정보는 KBS2TV 에서 월~금요일 오후 6시20분에 방송됩니다 ㅋㄷ 아재개그입니다 이해해주세요~ ㅎㅎ
잘찍어 올리겠습니다^^

푸핫ㅋㅋㅋㅋ 쎈쓰가 역씨ㅋㅋ 덕분에 새로운정보를 또하나 알았네요 평일 저녁6시20분 kbs2티비에서 하는거였군요

ㅋㄷ 긍정의 여신이십니다~^^ 개그 받아주셔서 감사요^^

ㅋㅋ 초긍정이라는 말은 많이 듣긴하지만..
진짜 신선한 멘트였어요 ㅋㅋ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벌써부터 기대 됩니다!ㅎㅎ조심히 다녀오세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댓글 신규분들은 모두 팔로잉입니다~^---^

열정이 대단하십니다! ㅎㅎ 기대됩니다

기대에 부흥하도록하겠습니다(^_^)

역시 훈남은 다르군요?! ㅋㅋ

훈남이아니라 흔남이죠 ㅎㅎㅎ(^_^) 감사합니다!

앗! 미쿡까지 날라가시는군요! 열정 대단하십니다 응원해드려요^^

미쿡은 처음이라 저도 설렙니다 ㅎㅎㅎ

스팀공원 조성에 한식하우스님이 참여하시나요? 몰랐습니다. 대박... 해외여행 무사히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한식하우스님이 주체가되서 조성하는거로 알고있습니다^^ 좋은정보는 서로나누는거죠~ 무사히다녀오겠습니다~^^

앞으로 자주자주가세여 해외에 화이팅입니다

미국은처음이네요(T^T) ㅎㅎㅎ 댓글은 무조건 맞팔입니다.

공원이라니 참신하네요 ㅎㅎ 현지에서 생생한 소식 전달 기대하겠습니다 !

넵 어떻게 동영상편집할까 구상하고있습니다 ㅎㅎㅎ^-^

로이최님 보면 볼 수록 더 잘생기신 것 같은데...스팀 공원 저도 나중에 가볼거에요 ㅎㅎ

댓글은 무조건 팔로워들어갑니다~ ㅎㅎ 제가 오시는길 안햇갈리게 상세히 포스팅해서 올려놓겠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ㅎ 진짜 스팀잇으로 뉴욕가는 날이 오면 정말 좋겠네요!

꾸준히하시면 금방오겠죠 ㅋㄷ 저도 그러길간절히 바랍니다^^

응원합니다:)

응원감사합니닷~^^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262.33
ETH 2465.44
USDT 1.00
SBD 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