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글] 1편- 마이 이더월렛 만드는법~! EOS를 6월전까지 옮겨놔야한다기에 도전해봤습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길동 로이최입니다^^

최근 하락장을 경험하면서도 존버(John burr)하고 계신 우리 스티미언님들~!
상승장일때 10분에 한번씩 업비트에 접속했다가
지금은 하루에 한두번만 접속 하고 있으신가요?
저도 그렇습니다 ㅎㅎㅎㅎ
상승장일땐 업비트가 그렇게 이뻐보였는데 말이죠 ㅎㅎㅎ
우선 상승장 가즈앗을 외치고 정보글 올리겠습니다!


2.gif

상승장 빨간불로 가즈앗~~!!!


EOS는 아직 메인넷이 없습니다.
저는 빗썸에서 EOS구입을 했었는데요.
EOS토큰은 아직 EOS 위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현재 ERC-20 TOKEN 으로 이더리움 체인 위에 있습니다!
향후 EOS메인넷이 론칭 됐을때 그대로 EOS코인이 생성이됩니다.
소유권 주장을 위해서는 Key Register 를 해야합니다.
6월1일 전까지 말이죠^^
이것을 않해두시면 소유권 주장을 못할수도 있습니다!


1.마이이더 월렛에 접속 비밀번호9자리이상 생성!
K-001.jpg
영어로 되어있으면 위에 한국어 버튼을 눌러 변경!


2.지갑을 생성하기 위해 다운로드한다. 파일 잘보관하세요.
K-002.jpg


3.Private 키가 생성이 된다.
K-004.jpg
반드시 복사해서 파일로 정리하시던가 종이지갑인쇄를 하셔야합니다.


4.생성한 지갑이 잘 만들어졌는지 확인. 지갑정보보기!
K-005.jpg


5.지갑이 JSON 파일이므로 선택
K-006.jpg


6.만들어둔 비밀번호 눌러 지갑생성!
K-007.jpg


7.계정주소 확인,개인키 확인
K-008.jpg


  • 이렇게 순서대로 하시면 이더월렛이 생성이 된겁니다.
    다음편에선 EOS 사이트에가서 Key Register 하는 법과 안전하게
    우리의 EOS를 지키는 법까지 설명해보겠습니다^^


getmailinline[1].gif

Sort: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얼마 안되지만 내 재산을 지키기 위해서 하루라도 빨리 실행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이오스 가지고 있는 분들이라면
꼭 실행하시길 권해드립니다^^

네! 꼭 만들어야겠네요!ㅎㅎ감사합니다~

오호~ 안전하게 지키는 방법 궁금한대~~ ^*

2편에서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형님은 이미 알고 계실듯한데요? ㅎㅎ

알고 있어도 로이의 포스팅은 궁금해서~ ^*

리스팀해가요~^^
좋은 정보네요~ EOS에대해 공부좀 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이오스 관심이 많이가는 코인이죠^^

다음 편이 궁금하네요! 이더월렛까지 생성 완료!

다음편에선 실전으로 이오스 옮기는 방법 알려드릴께요^^

이오스 메인넷이런칭하는군여.. 기대됩니다"

넵넵~ 이오스는 존버코인이죠^^

저도 이더월렛 생성 하는 방법 해봐야겠네요^^

꼭 진행해보세요^^ 이오스있으시다면 자산 지키셔야죠!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뜻깊은 하루되세요 !!

감사감사합니다^^

저도 이오스 들고있는데 가즈아!

앗! 그러시다면 2편 기대해주세요^^

오~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이오스 가즈앗~!

팔로우와 보팅. 리스팀까지 꾸욱!! 다음 정보도 계속 보겠습니다 ㅎㅎ

넵넵 2편도 기대해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567.98
ETH 2460.02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