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인생을 바꾸는 스승

in #kr7 years ago

좋은 글입니다. 반면에 인생에서 훌륭한 반면교사를 만나는 것도 중요한 일 같습니다. 저는 미국에서 오랜 생활을 하면서, '아 저 사람처럼 되지는 말아야지.'하는 분들이 많이 계셨습니다. 제가 홈스테이 하던 집 주인 아저씨도 포함해서 말이죠. 전 안타깝게도 제 인생의 스승들을 책을 통해서만 만나봅니다. 투자의 귀재 피터 틸이나, 혁신가 일론 머스크. 현대의 정주영. 등등.. 그런데 제가 직접 만나본 인생의 멘토도 한 분 계시네요. 미국의 론 폴 하원의원.. 직접 만나서 오랜시간 얘기를 나눠본 분들은 많이 없지만, 그분들이 제시하는 비전을 보고 따라가려는 습관은 있는 거 같네요! 업보팅하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740.26
ETH 2618.46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