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 덕수궁 돌담길 벤치에서.

in #kr7 years ago

14965635468641077868995.jpg

New-bie Rossgaller2 입니다.

저는 오늘 덕수궁에서 꽤나 좋은 음악회가 있다하여 나와있습니다.

커피 한 잔과 돌담길 산책. 아이가 깨어 있었다면 할 수 없던 조용한 여유를 즐깁니다.

걷다가 앉은 그늘막 벤치에서 농부의시장 이란 장터가 열리는군요.

아직도 아내님이 오시려면 한시간 남았네요 ^^

덕수궁 돌담길 하면 어떤 추억이 있으신가요? 저는 대학 동기들과 지금은 없어진 정동극장에서의 심야 영화감상이 가장 기억에 납니다. 3편 연달아 해주던 영화상영.
유흥을 즐겨하지 않는 심심한 타입의 저와 제 친구들은 영화 상영 중간의 짧은 휴식타임은 진지한? 대화로, 대부분 시간은 영화감상만 하다 헤어지곤 했지요.

휴대폰도 없던 혹은 막 생겨났던 시절이어서 대부분은 삐삐로 또는 집 전화로 연락하고 만났지요.

지금은 다들 개인생활로 연락을 잘 못하고 있습나다만 의외로 이런 심심한 추억 하나 남아있네요.

이제 이 골목길에 대한 제일의 추억은 제 가족과 만든 기억이고 싶네요.

세상이 참 빨리 바뀌고 있는데, 이렇게 한결같은 모습의 덕수궁 돌담길을 보고 있노라면.... 참..

모처럼 하루종일 미세먼지 없는 날들이 이어지네요. 참 고마운 날들이예요.

Sort:  

봄의 마지막을 즐기고 계시는군요. 날씨가 정말 좋네요:D

네 너무 좋네요. 요즘 미세먼지가 확 줄어서 삶의 질이 달라져요.

Congratulations @rossgaller2!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If you want to support the SteemitBoard project, your upvote for this notification is welcome!

Congratulations @rossgaller2!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268.51
ETH 3201.96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