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e-book리더기를 살 지 고민하는 분들을 위한) 크레마 사운드 사용 후기

in #kr6 years ago (edited)

이제는 종이책이 아니라 이북으로 넘어가는 시대네요! 책 들고다니면 무거워서 외출 시에 가지고 가는 걸 꺼리게 되는데 이북리더기 구매하는 것도 진짜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아 그리고 궁금한데 이북리더기로 읽으면 왠지 집중력이 떨어질 것 같은데 그건 괜찮나요? 장시간 이용시 눈 피로도 라던가..

Sort:  

넵ㅎㅎ 눈은 별로 안 피로합니다ㅎㅎ 한번씩 불끄고 리더기도 젤 어둡게 하고 책을 보다 잘 때도 있는데 피로도는 잘 못느끼겠더라그요 ㅎㅎ 화면은 흰색이라기 보다 재활용 종이색? 이라서 그런지 괜찮은거같기도 하네요

아 그렇군요!! 답변 감사합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527.96
ETH 3466.32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