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디뮤지엄 <Weather: 오늘, 당신의 날씨는 어떤가요?> 관람기

in #kr6 years ago

한 편의 수채화 같은 감상기네요. 하늘에 전선을 보고 기찻길 같다는 표현을 보고 이분.. 감성이 장난 아니시다(?) 했습니다ㅎㅎ 제가 처음 가본 영상 미술관은 빈센트 반 고흐 작품전이었는데 이제는 소리까지 결합된 공감각적인 전시회도 있네요~! 기회가 되면 가보고 싶어요 :)

Sort:  

헛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수채화 같다는 표현 엄청 좋은데요... ? (쑥스)....
수채화라는 표현도 넘나 감성 있는 표현인거 같아요!!! ㅋㅋㅋㅋ
저거 카카오페이 이벤트 참여하시고 입장권 받아서 다녀오세요!!
신청하고 입장권 받고 자동송금 꺼버려도 입장권 그대로....(소근소근)
가시는 날에도 날씨 좋을 거에요!! ✨
댓글 감사해요!!!

가시는 날에도 날씨 좋을 거예요 <- 이 말 너무 충격적이게 좋아요ㅋㅋㅋㅋ 감성 대결인가.. 앞으로 잘 부탁 드려요^_^ 시간 되면 꼭 가볼게요!!

헛ㅋㅋㅋ 감사합니다 ㅋㅋㅋ칭찬에 몸둘바를 모르겟네요 헤헿ㅎㅎㅎㅎㅎㅎ
앞으로 자주봬요!!! 일본어 컨텐츠... 기대할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904.98
ETH 3359.08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