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쩍 즐기기] 프랑스 자수를 시작했어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슬쩍이입니다.

요즘 유행하는 프랑스 자수 아시나요~~?
간단하게 키트로 나와있는 제품이 있어서 구매해보았어요!!

KakaoTalk_20171222_161524743.jpg

이렇게 실과 가위 바늘 모든게 들어 있고 홈페이지를 통해 강의 동영상을 보고 제작할 수 있다고 해요:)

KakaoTalk_20171222_161522475.jpg

제가 구매한건 프랑스 자수 에코백 만들기인데,

앞으로 진행사항을 포스팅해볼게욧^.<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대문.jpg

Sort:  

프랑스 자수는 저희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자수랑 조금 다른건가요?

자수 스타일 차이인 것 같아요~~ 프랑스 자수는 아기자기한 게 특징이더라구요! ㅎㅎ

슬쩍님 ~ 귀여운 취미인것같아요
저도 이거 도전해보고 싶었는데, 지금까지 여유가 좀 안되서 못했는데 슬쩍님 글좀 구경하다 동참해볼까 고민합니다...ㅎㅎㅎ

도전해보세요! 자수 함께해욧 >.<

에코백 다 만든 후기가 벌써 궁금해집니다ㅎㅎㅎㅎ
아, 슬쩍님 블랙앤화이트 챌린저 초대 혹시 받으셧나요??? 초대하고 싶어서요~

앗 아직 못받았어요! 초대해주신다면 감사합니다^0^

앗! 그럼 오늘 글로 초대하겠습니다 ㅎㅎ !!!! 제가 슬쩍님 예약 !! 찜콩!!!

꺄아 찜콩찜콩

안녕하세요 뉴비입니다!!!
와..저도 요새 뜨개질을 해보고 있는데 쉽지않던데..자수도 흥미로워 보여요!!! 뜨개질 다 마치면 자수도 시도해봐야겠어요!!
잘부탁들립니다~

아이고 안녕하세요! 저도 뉴비인데 반가워요^.^ 저도 잘부탁드립니다~~ 자주자주 뵈어요!

Congratulations @rosette127!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저도 배우고싶네요.
제가 @rosette127 님을 7 DAY BLACK & WHITE PHOTO CHALLENGE 초대했습니다 실례가안된다면 함께했으면해요 ~ ^^

앗 저 말씀하시는 건가요?.? 초대해주신다면 기쁜 마음으로 함께 하겠습니다:-)

이런 손재주가 없는 저는 그저 감상하고 갑니다. 너무 아기자기하고 예뻐요 :D

감사합니다:-) 앞으로 완성되어가는 모습도 지켜봐주세요>0<!!!

꺄!! 저도 이 키트 살까 말까 고민했는데... 결국 자신 없어서 안 했어요ㅠㅠ 완성되가는 과정도 궁금하네요ㅎㅎ

생각보다 어렵지 않은 것 같더라구요! 저도 걱정했는데 ㅠㅠ 곧 작업 결과 올릴게요!^.^

우와 빨리 완성된 모습이 보고싶네요 ㅎㅎ

매일 조금씩 하고 있어요^^ 스팀에 글을 올릴태니 자주 방문해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4479.05
ETH 3181.85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