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쩍이] 대문을 선물받았어요!!!!!!!!

in #kr7 years ago (edited)

대문.jpg

안녕하세요! 슬쩍이입니다:)

너무 고맙게도 지인인 @kimsursa 님으로부터 이렇게 아름다운 대문을 선물받았어요ㅠㅠㅠ
제 아이디를 한껏 살린 이 아이디어 넘치는 대문 너무 예쁘지 않나요ㅠㅠㅠ

처음엔 제 본명과 비슷한 엘사그림으로 대문을 만들어주겠다하셨는데,
이렇게 제 아이디와 유사하게 대문을 창작해주셧어요 ㅠㅠ 감동....

아마 그래서 매니큐어 색깔이 엘사같은 파란색인 것 같아요!
크.. 심지어 손도 어째 제 손이랑 비슷한 것 같군요. 대단하신 분...

그럼 너무 예쁜 대문을 받고 행복한 저는 앞으로도 스팀잇을 열심히 해보렵니다~~~!
총총

@kimsursa 님 감사해요!!!!

(참고로 제 아이디의 어원은 '임상심리 슬쩍 들춰보기'라는 팟캐스트를 들어보시면 아실 수 있어요 찡긋)

Sort:  

너무 잘 어울리는 대문이네요! 김설사님은 역시 대단합니다 ..ㅎㅎ

그러니깐요! 정말 대단하신분...b

대문 멋지네요! 앞으로 이 대문 자주봤으면 좋겠어요ㅎㅎ

앗 자주자주 포스팅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슬쩍이님 ^^ 팔로우하고 갑니다^^

소방관님 반갑습니다:-) 자주 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4479.05
ETH 3181.85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