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쩍 즐기기] 프랑스 자수 에코백 만들기 1일차(레터링 작업하기!)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즐거운 크리스마스 연휴 보내셨나요~~~?

저는 연휴 틈틈히 계획했던 프랑스 자수를 해왔답니다^*^

아차 제가 프랑스 자수 키트를 구매한 곳은
https://hobbyful.co.kr/

이 곳이구요! 여러 프랑스 자수 키트를 판매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 번 방문해보세요!

아무튼 제가 1일차에 작업할 부분은 레터링으로 중앙 프랑스 문구 부분이었어요!

KakaoTalk_20171226_142431745.jpg

이렇게 자수 틀을 끼우고 한 자, 한 자 아웃라인 스티치 기법으로 자수를 놓습니다.

처음 하는 거라 자수가 둥글지 못하네요ㅠㅠ 자수는 곡선 부분이 가장 어려운데 짧은 직선으로 자수를 놓기 때문에 곡선을 처리하려면 땀을 작게 해야해서에요~~~~

KakaoTalk_20171226_142432203.jpg

한 시간이 훌쩍 지난 후... 첫 줄 완성했구요.. ^.ㅠ

KakaoTalk_20171226_142432417.jpg

마지막 줄까지 완성했습니다:-)

자수를 시작한 첫 날의 소감은
'왜 내가 프랑스 자수를 시작했을까?', '기계라는 좋은 것이 있는데 왜 이걸 내가 손으로 한다고 했을까'. '손이 너무 아프다', '손톱이 너무 아프다', '골무가 왜 발명되었는지 알 것 같다' 등
후회의 연속이었는데요... ^^....

완성된 걸 보니 생각보다 아기자기하니 예뻐서... 그걸로 위안을 삼고 있습니다.. ^.ㅠ

1일차는 이것으로 마무리하고 다음엔 레터링 위, 아래에 있는 그림들을 자수해보도록 할게요!

그럼 다들 맛점하세요!!!!

대문.jpg

Sort:  

오 한걸음 나아가셨네요~ 이쁩니당 !!

헷 감사합니다:-) 언넝 나머지 부분도 작업해서 올려야겠어요~~!

너무 이쁩니다..!!!!
저도 예전에 직접목도리를 떠보겠다고 바늘이랑 사가지고 해본적이 있었는데 딱 소감과 같은 생각을 했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래도 완성한 모습 기대할께요! 너무 이쁠꺼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요.. 손이 아작나는 느낌..... 나중에 김설사님의 작품도 올라오길 기대해봅니다 ^^

아이고 제가 익숙치 않아 대문다는 것을 자꾸 까먹네요;;; 수정햇어요!!! 다시 확인해주세요 ㅠㅠㅠㅠ엉엉 소중한 대문....

아 .....프랑스 자수 멋지십니다 ^^ 보팅은 미래입니다 꾹

Congratulations @rosette127!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64454.42
ETH 3179.89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