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여자의 Simple Event (300 팔로워 기념!!! 맛있는 이벤트!!!)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상여자 로사리아 입니다~ :)

하루에도 수십명씩 뉴비들의 가입이 쏟아지던 2달전...

그때 저도 그 수십명중 한명이었습니다~ ^^

언제 클까 했던 그 플랑크톤이

그때보다 쬐금 더 커져서 콩알만해 졌습니다~

그 콩알 플랑크톤

제가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으로 쑥쑥 자라 300팔로워를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기쁘네요~ 😂

그래서 소소하지만 재미있는 작은 이벤트를

슬쩍 열어보려고 합니다~

상품이 약간의 준비다 필요한 지라

이벤트를 조금 빨리 열어 봅니다~

오늘을 시작으로 이글이 페이아웃 되는 시점까지

참여 해주시면 됩니다~

-신청방법-

저의 이웃 이시라면 가능합니다~

신청합니다❤️ 라고 적어주시면

제가 댓글로 신청 번호를 매기겠습니다~

추첨방식은 공정성부분 최고를 차지한

최신 방법으로 하겠습니다~

당첨 선물은

제가 나름 요리 포스팅을 하고 있기에

제가 직접 만든

밑반찬 3종 세트와 기타등등

생각하고 있습니다.

image

부디 좋아해주시길 바랍니다~ 😊

그러니 자취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신청 부탁드립니다~~

image

당첨인원은 3명으로 예상하지만

추첨 방식에 따라 조금 늘어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저의 이벤트가 흥하기를 축복해주세요~~

금요일입니다~

신나는 주말 보내세요~~ ^^

image

예쁜 손글씨를 선물해주신 @sunshineyaya7님 감사합니다~ ^^*

Sort:  

신청합니다❤️ * 다섯개~~
@sochul 님보다 더 많은 사심을 담기 위해,~ 더 위로 끌어 올려 봅니다~ @rosaria님의 직접 만드신 것이라면,, 아마 술도 포함되지 않을까 상상해 봅니다~ >> ㅑ~ 오~~

ㅋㅋㅋㅋㅋ 와우~~ @skt1님 이제서야 오셨군요!!~ 왜 이제 오셨어요~~~ ㅋㅋㅋ
그 사심은 충분히 저에게 전달이 됐습니다 ~~ㅎㅎㅎㅎ
이번엔 아쉽게도 술은 없습니다만 술안주 정도는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듭니다~~~ ㅎㅎㅎ
아... 떨립니다. 맛없다고 하시면 어쩔까 싶어서요 ㅎㅎㅎ 행운의 (27번)입니다~ ★

허어걱! 이런 이벤트를 놓칠수야 없지요..
더군다나 로사리아 자매님이 만든 반찬이라니.... (침.. 질질)

사심가득한 댓글로 혹시나.... 하는 마음에 댓글달고
'내댓글내가봇질'로 새치기도 불사합니다 ㅋㅋ
이런때 쓰라고 셀프보팅이 ㅋ~

댓글에 사심을 가득 담아서

신청합니다~~ ^^

아니 우리 교주님께서도 신청을 해주시다니 영광입니다~ ㅎㅎㅎ 셀프보팅의 아주 좋은예를 보여주신거란 생각합니다~~ 히힛~~ 감사합니다~~ 스팀신의 가호가 있으실겁니다~~ (열여덟번)으로 모시겠습니다~ 스멘~~😬

아~~ 제 번호가 ㅋ~
설마 번호처럼.. 되는건.. 아니겠죠 ㅋ~

ㅋㅋㅋ 제 눈엔 엄청 행운의 숫자인걸요~ 🤗

그런가요 ㅋ~
그럼 저는 페이아웃때 까지 기다리도록 하겠습니다~ 스멘~~^^

오늘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주교님~~ 긋밤 하십시요~ 스멘~ ^^*

사심이 전해 지셨습니다.^^ 흐흐흐흐

300팔로워 정말 축하드려요~^^
앞으로도 쭈욱 함께 해요!!!로사리아님
귀요미들도 다 나와서 유혹해주네요 헤헷!
신청을 안 할수가 업슴다!!ㅋㅋ
신청합니다❤
근데 저 아시지요? 50%확률에도 안되었던 사실을....ㅋㅋㅋ

키키님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키키님의 행운은 좀더 치열한 곳에서 반겨줄것 같아요~~
히힛 항상 감사해요~~ 우리 지치지말아요~❤️(12번)

300 팔로워 완전 축하드립니다. 귀한 경품은 다른분들께 양보 하겠습니다 :)

와 세계님~~~ 감사합니다 ^^
마음이 바다 보다 넓으신 세계님~~~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키햐~ 딱 상여자님께서 주최하실만한 이벤트 상품이네요
저도 당장 신청할거예요!!!
300팔로워 많이많이 축하드립니다 하트하트

히힛~~ 기린님은 요리 잘하는 남친 있으시잖아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기린님은 (3번)~♥

전해외라서 신청은 못하지만 축하드려요!!ㅋㅋㅋ

아 아쉬워요~~ @danbain님~~ 그래도 자취생분들에게 순서가 가는것도 참 정겨운 일입니다 ^^
감사합니다 ^^

와우 300팔로워라니~
넘넘 축하드려요~ ^^
로사님 포스팅을 보면 팔로우 안할수가 없을것 같아요~~~ ^^
맛난 밑반찬 넘~~ 궁금하지만 자취생들과 독거남들께 양보할께요 ^^
제가 잘만든다는건 절대절대 아니고요~ ㅎㅎ
오해마셔요~~~~~ 그럼 불금!!!되세요~~~

헤스티아님 솜씨야 정말 최고죠~~ ^^
양보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
즐거운 주말 보내셔용 ~♥

신청합니다 !!!!!!로사리아님 축하드려유 벌써!!!!와우 ><

아... 흐압빠다이님은 요리도 잘하시는데.... ㅎㄷ ㄷ
비나이다 비나이다 흐압빠다이님이 당첨이 안되길 비나이~~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 (4번)

신청합니다❤️

신청 감사합니다 ^^ @jhyun6913.park님~ (5번)

뭔가 당첨될 것 같은 느낌의 (5번)입니다~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14.90
ETH 2626.13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