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여자의 Simple Event (셀럽 화이트데이 이벤트 편) 마감!!!

in #kr6 years ago (edited)

IMG_9218.JPG

안녕하세요!~ 상여자 로사리아 입니다!~ :)

바야흐로 3월은 푸릇푸릇 새싹이 싹트고

살랑거리는 봄바람에

마음까지 말랑말랑 해지는

여자들의 계절이지요!!!~~~

오늘따라 파란 하늘과 몽실몽실 흰 구름의 조화가

너무나 아름답습니다.

이 얼마만에 보는 맑은 하늘인가요!!!~~~

그래서!!!!!

봄처녀 로사리아가

봄의 길목 경칩을 맞이하여

여성 스티미언 여러분들을 위한

셀럽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이런분께 권합니다!!!

> 스팀잇 최고 셀럽이 되고 싶으신 분!!!

> 솔로인분!!!

>남편, 남친이 있어도 화이트데이가 외로운 분!!!

> 화이트데이가 뭐야? 싶으신 분!!!

께 적극 권합니다!!!

*** 이벤트 상품 안내 ***

  1. 로사리아의 정성들여 준비한 달다구리 간식

  2. 로사리아의 집요한 관심?!?

*** 신청방법 ***

여성 스티미언만 참여 가능합니다!!!

댓글로 (신청합니다) 라고 남겨주세요!~

신청번호는 제가 댓글로 드리겠습니다!~

이벤트 마감은 목요일 (8일) 오후 1시입니다!!!!

랜덤 추첨기를 이용하여 세분을 뽑아

세분께 왕창 퍼드릴생각 입니다. ㅎㅎ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리스팀도 마구 마구 해주세요!!!! ^^

신나는 화요일!!!!

로사리아의 Simple Event 의 주인공이되어

스팀잇 최고의 셀럽이 되어보세요!!!!

IMG_9219.JPG

Sort:  

신청합니다!!! 신청합니다!!!
격하게 신청하고 갑니다아♥
오오오오!!! 로사님 찬야합니다!!!!

ㅎㅎㅎㅎ 격하게 환영합니다! 다율님!!! 10번~

신청해요!

이번엔 여성 스티미언을 위한 이벤트랍니다!~ ^^

나야나! 신청신청!!!!!!!!!ㅋㅋㅋ
발렌타인때는 남자들에게 양보했으니 이제 나야나!

ㅎㅎㅎ 허니님 기다리고 있었어요!!!~ 2번!

흥미로운 이벤트 언제나 응원하겟습니다^^

감사합니다 ^^

셀럽? 흐윽 신청할께요 로사님!!

재미있는이벤트감사합니다^^ 로사님 행복하고 따뜻한 봄닐되세요^^

우부님이 여자셨군요! ㅋㅋㅋㅋㅋ

ㅎㅎㅎ 우부님 죄송해요!~ 이번 이벤트는 우리 여성 스티미언 분들을 위한 이벤트랍니다!!! ^^

여기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
남친이 있어도 화이트데이가 외로울것같네여 ㅋㅋㅋ ㅠㅠㅠㅠ
신청해요!

감사합니다! 희재님!~ ^^ 3번

꺄 신청합니다!! 스팀잇 최고의 셀럽이 되고싶으나 현실은 찌그러져있으니께 저 신청해봅니다!!ㅋㅋㅋㅋ 1번선물 2번선물 모두 탐나요😍

ㅎㅎㅎ 아마 곧 빛을 발하실거에요!! ^^ 4번

왔다! 왔어!! 이건나를 위한 이벤트!!!!
응모합니다 쩌렁쩌렁

기린님!!! 기다리고 있었어요!!!! ㅋㅋㅋ 5번

저요저요!!!!!!!!신청합니다!!!!!!!!!발랜타인때는 어쩔수없이 염색체가xx라 포기했었다구요~~!!!!!!!!!!!!

ㅎㅎㅎㅎ 쏭님!!! 감사합니다!!! 6번!!!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30.83
ETH 3105.65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