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주식 이야기[인텔, 암드 그리고 엔비디아의 주가 어떻게 보시나요?]

in #kr6 years ago

지나가는 차트만 보고 투기하는 초보 트레이더 입니다! 암드는 정말 폭팔적으로 오르고 있군요. 엔비디아는 개인적으로 매수를 보고 있는 종목입니다! :)

Sort:  

안녕하세요! 암드는 무섭게 오르고 있죠. ㅎㅎㅎㅎ 너무 올라서 지금 들어가도 괜찮으려나 걱정되기도 합니다.
엔비디아는 어떤 이유로 매수 타이밍 보시는지 알 수 있을까요? 엔비디아 그래픽 카드 관련해서는 RTX에 대한 정보밖에 몰라서요. 참고하고 싶습니다.
암드의 경우 7nm 공정 그래픽카드 내놓은다고 했고, 인텔도 2020년에 그래픽 카드 출시한다고 해서 엔비디아에 투자해도 될까 싶고... 지금 독점이라지만 인텔처럼 언제 엎어질 지 모른다는 생각에 저는 암드를 조심스레 생각해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팔로우 했어요. 주식 얘기 종종 들으러 가야겠네요. :)

저는 가격적인 관점만 보고 트레이딩을 하고 있습니다! 엔비디아 차트를 보시면 비트 코인 차트와 비슷한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연속적으로 고점을 높이며 쭉쭉 올라가고 있는 형태죠. 펀더멘탈 적인 부분을 반영하고 투자를 하고 있지는 않지만 전체적으로 반도체, 그래픽 카드, 렘 제조 분야는 더 오르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비슷한 이유로 마이크론을 봤다가 최근에 손절을 하기도 했습니다.)

과거의 패턴에 기반하는 통계적 관점이기 때문에

과거의 217 불대와 236불대에서 일어났던 가격 상승 패턴과 연관지어서 매수 포인트를 잡아봤습니다. :)

가격만 보고 배팅을 하고 있기 때문에 필수적으로 손절을 잡고 진입을 하고 있어요!

추가적으로 인텔은 37불~ 41불 사이

암드는 매수 계획은 없습니다 :) 매수 하셨을 경우

34불에서 42불 사이에 청산을 어느정도 하시는게 좋아보이긴 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251.91
ETH 3494.19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