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구처럼 트레이딩: FX 트레이딩 일기 #4]

in #kr6 years ago (edited)

바로바로 4일차 일기 시작하겠습니다~

기준같은거 바꾼거 없이 쭈욱 진행~ 덕분에 오늘 손절이 와르르 나가버렸네요 ㅋㅋㅋ;;

신규 진입 포지션

AUDCHF

프랑 페어들이 지지 영역대에서 우물쭈물 거리는걸 진입했다가 싹 손절 나갔습니다. 저점을 높이는 박스권 횡보라고 생각하고 저점을 낮추는 기준인 30핍 정도 손절 잡고 진입하였다 진입 2시간반에 손절 ㅡ,ㅡ

AUDJPY

엔화페어들도 짧은 조정이라 83쯤에서는 지지를 받을거라 생각하고 들어갔지만 이 친구 역시 진입 2시간만에 손절.

CADCHF

또 다른 문제의 프랑 페어 ... 진입과 동시에 저점을 낮추면 칼손절 . 박스권 횡보라 생각하고 지지를 바운스를 크게 할거라 생각하였지만 역시 생각대로만은 움직여주지 않는군요.

CADJPY

캐나다달러/엔화 페어도 역시 진입과 동시에 손절 ㅋㅋㅋㅋㅋㅋㅋ 이 친구 역시 상승 추세를 이어갈거라 생각했지만 살짝 더 깊은 조정 or 하락 전환 을 보여주는군요.

EURAUD

유로 페어들은 유심히 지켜보고 있었는데 진입해볼만한 선까지 튀어 올라와주어 진입을 해보았습니다. 손절 50핍, 익절 130핍.

EURCAD

또 다른 유로 페어입니다. 손절 50핍 잡고 익절 110핍 정도 .

손절 및 본절로 종료된 포지션

이번에는 진입하자마자 손절이 된 친구들이 상당히 많네요 ㅋㅋㅋ... ㅠㅠ 내 커피들 치킨들 ㅠㅠ
진입하자마자 손절된 친구들은 위에 명시하였으니 뛰어넘겠습니다.

USDJPY

엔화야 왜그래 ㅠㅠ 계속 떨어져야 이게 오르지 ㅠㅠ 손절.

EURUSD

응, 일단 넌 내리고 난 갈께.. ㅠㅠ 손절 후 원하는 방향으로 이동.

수익으로 종료된 포지션

제가 가장 좋아하는 파트 :)

GBPUSD

200핍 수익 :)

CADJPY

오늘 손절 당하긴 했지만 112핍 익절 :) (재진입은 신중히.... ㅋㅋ)

오늘 여섯 종목 손절로 인하여 트레이딩에서의 인간적인 면이 보였던거같네요 ㅋㅋㅋㅋ 손익비율을 유지하는 것의 중요성도 볼 수 있었구요. (두번의 익절이 네번의 손절보다 액수가 크니)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와 이렇게 얻은 경험이 공부죠..
제이님 연재 시리즈를 재연해서 보고 있는듯.....
화이팅이요! 언제나 끝은 해피앤딩 으로!

우왓!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흑 해피엔딩을 위에다가 써줘! 손절손절손절손절 하다 마지막에 익절이 손절보다 크다해서 한숨 놓았다! 휴~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포스팅은 쫄리는 맛에 내리면서 봐야쥬~ 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15.26
ETH 2668.31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