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구처럼 트레이딩: FX 트레이딩 일기 #14]

in #kr6 years ago

유로, 파운드는 큰그림에서 볼때 더 빠질거 같고, 달러는 다시 강세장을 이어갈 것 같은데, 지표상으로는 하락 트렌드 이탈로 보여 매수 대응을 해야하나 싶기도하고... 참 살얼음판 위에서 매매하는 기분입니다. :)

신규 진입 포지션은 없습니다.

손절 및 본절로 종료된 포지션

GBPAUD

아주 아깝게 손절되었습니다 ㅋㅋ... 기사님 드리프트 실력이 엄청나신거같아여 ㅋㅋㅋㅋㅋㅋㅋㅋ

수정된 포지션들

AUDJPY

엔화 약세로 금방 추세를 이어나가는 걸로 보여, 손절가를 진입가로 변경하였습니다.

완전히 추세가 전환됬다 라고 판단, 또는 추세를 이어나간다 라고 판단이 될때까지는 되도록 조심스럽게 진입을 해야겠습니다.

Sort:  

Get your post resteemed to 72,000 followers. Go here https://steemit.com/@a-a-a

잘 모르지만 무지 멋있네요👍

감사합니다~~ :)

꾸준히 올리니까 좋네!!!
꾸준함이 나중에 좋은 결과를 가져올꺼다에 한표!!

우와! 삼촌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5777.74
ETH 2616.43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