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로얄과 비슷하지만 다른....종족전투!

in #kr6 years ago

unnamed.jpg

어제부터 새로 시작한 새로운 게임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출시한지는 조금 된 거 같네요.

OmegaForce 라는 게임입니다. 구글과 앱스토어 모두 출시되어 있습니다.

상자 여는 시간, 무료상자, 하루에 한번 할수있는 크라운상자, 카드지원, 클랜 등등

거의 모든것이 클래시로얄과 비슷합니다.

차이점은 종족을 선택 하고 게임도중에 바꿔서 플레이 할 수 있다는점 입니다.

종족은 휴먼, 마족, 요정 세 종족이 있습니다.

각각 종족만의 특성이 있고 종족 특수카드가 따로 있습니다. 물론 세 종족 같이 쓸 수 있는 수인족이 따로 있습니다~

이 점이 클래시 로얄과 차별화 되어 게이머로서 좀 더 전략적으로 플레이 할 수 있는 매력이 있네요

유저가 많이 없어서 상위로 올라갈수록 매칭시간이 조금 걸리긴하지만 전략적인면에서 훨씬 재밌네요.

클랜에 들어오셔서 같이 게임했으면 좋겠네요^^

Sort:  

환영합니다~팔로우 하겠습니다 ^^ 스팀잇 가입과 알아 두셔야 할점들 간단하게^^
일단 1.팔로우먼저50-100명한다2.그리고 글을쓴다(이전에 글 써봐야 잘 노출이 안된다)3.보팅은하루에10~15 회정도만보팅 80%유지 4.다른사람 보팅 할때는 30분이상 지난 글에 보팅을 한다( 바로하면 보팅수익없음)5.제목 오른쪽에 온천 표시 안 나오도록, 1스팀이 1USD 이상일 때 보상은 50:50으로 설정6.댓글소통을 많이하라 스팀잇을누벼라~!!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팔로우 하겠습니다!!

네네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

클래시로얄을 재밌게 했었는데 이 게임도 함 해봐야겠네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같이 재밌게 할수 있으면 좋겠네요^^

@roooony님 안녕하세요! 새로 오신분들께 인사드리다 들어왔는데... 실례가 안됐으면 좋겠네요~ 이글에 사용하신 kr-join태그는 첫 가입인사글 외 에는 사용을 자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아..제가 잘 몰라서...처음이라 그래요 이해해주세요....^^

별 말씀을요..잘 모르시고 계신둣 해서 안내드렸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201.27
ETH 3279.18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