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분실보험 신청기~!

in #kr7 years ago

technology-3068617_640.jpg

안녕하세요. @roona1383입니다.

오늘은 어제 바보같았던 휴대폰 분실보험 신청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휴대폰을 분실하고 어제 보험신청을 하기 위해 SK텔레콤 1599-4962 보험센터 번호로 전화를 했죠.
기계음이 보험 가입된 번호를 입력하라고 해서 저의 번호를 입력했더니...
가입이 안 되어있는 번호로 나온답니다. 응?!!?!? 당황했죠...

정신 차리고 SK텔레콤 고객센터로 연락했습니다. 친절한 상담사와 상담 후 고객센터에서 보험센터로 연결해줬습니다. 역시 차가운 기계음보단 친절한 상담사와 연결이 더 좋습니다!


보험.png

보험센터에서 필요한 절차와 서류를 안내받고 자필 서류를 근처 문구점으로 가서 팩스로 보냈습니다.
휴대폰 분실로 보험청구를 할 때는 경찰서를 가거나 경찰청 유실물 종합안내에 접속해서 분실신고를 해야 하더군요.

여기까진 별일이 없었죠.
팩스 보내고 시간을 보니 점심시간이 지나서 점심을 먹으려고 근처 우동집에서 소고기 우동과 왕새우 튀김을 주문해 포장해 왔습니다.

그런데... 포장을 풀어보니 왕새우 튀김은 어디 가고 새우튀김 우동이 떡하니.... 들어있네요.... ^^;;
왜 이렇게 된 것인가.... 왜 우동이 2개인 것인지 생각을 잠시 하다가 체념하고 먹기 시작했습니다.

먹는 중에 보험사에서 전화가 왔습니다. 팩스로 보낸 서류 중에 한 장이 이상이 있어서 다시 보내달란 내용이었죠. 계속 되는일이 없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ㅜㅜ

할 수 없이 대충 우동을 먹은 후에 팩스를 보내러 갔다 왔죠. 그제야 처리가 완료되었다네요. ㅎㅎ


스티미언 여러분 보험신청서류는 두세 번 꼭 확인하세요
그리고 음식 주문과 포장 음식 확인도 두 번씩 하시길 바랍니다.(혹시 모르니까요!)


주말부터 상황이 조금씩 꼬이는 거 같지만 풀어지는 날도 있겠죠??
꼬이는 일 없이 오늘 하루 모두 따뜻하고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Sort:  

이렇게 계속 꼬이는 날이 있죠.. 아무래도 휴대폰 분실 떄문에 온 신경을 쓰고 있으셔서 그런가봅니다. 잘 해결되셨다니 다행입니다!

감사합니다~~!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한번 꼬이면 계속 꼬이는 기분이ㅎㅎ고생하셨네요~잘 해결되었다니 다행입니다!

감사합니다!

꼭 팩스는 그래요..ㅜㅜ.. 한장씩..

잠시 체념하다 우동을 드셨다는 말에.. 짠~~하다.
귀엽게 느껴지는건 왜인지?
(엄마의 마음인가? ^^)

음식점에 전화해서 불평해 봐야 바뀌는게 없어서 그냥 먹었습니다 ㅎㅎ

그래도 완만히 해결되어 다행입니다. ^^

감사합니다 ^^

맞는 이야기!! 진짜 보험관련 서류는 자꾸 실수하더라고요 ㅠㅠ

귀찮아도 몇번씩 확인하는게 좋는거 같아요

핸드폰을 잘 보상받게 되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감사합니다~~~!

This post has received gratitude of 0.94 % from @appreciator thanks to: @roona1383.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180.86
ETH 2456.21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