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패스트푸드 쌀국수!!?
안녕하세요. @roona1383 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처음 해보는 먹스팀 입니다!
점심에 약속이 있어 음식점을 찾다 보니 근처에 베트남 쌀국수집이 있더군요!
평이 괜찮아서 점심을 쌀국수를 먹기로 했습니다.
음식점 이름은 Emoi 입니다.
이곳 입니다. 베트남 분위기는 안나는거 같죠? ㅎㅎ
테이블이 거의 2인용이더군요.
비어있는 구석 벽 쪽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신 서유기 에 나온 반세오를 먹어보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준비 중 이네요.
그래서 가장 인기메뉴라는 생고기 쌀국수와 분짜를 한 개씩 주문했습니다.
생고기 쌀국수... 주문한 지 1분 만에 나왔습니다. 하하....
프랜차이즈 햄버거보다 빨리 나와서 깜짝 놀랐어요. 패스트푸드 쌀국수입니다. ㅎㅎ
그래도 고기도 상당히 많고 맛도 좋습니다!
1분 만에 나온 쌀국수에 이어 2분 만에 나온 분짜 입니다.
국수와 위에 함께 나온 고기와 채소를 덜어 분짜 소스를 뿌려서 먹으니 정말 맛있어요!
분짜를 처음 먹어봤는데 베트남에 음식 여행을 왜 가는지 알 거 같습니다.
정신없이 먹다 보니 금세 국물까지 다 먹었네요.
남자 둘이서 쌀국수 한 그릇에 분짜 하나면 적당한 양인 거 같아요.
넉넉하게 드시는 분들은 쌀국수 2개에 분짜 하나면 배부르게 드실 수 있을 거 같아요.
아! 그리고 고수는 분짜에서 향이 좀 나는 거 같았는데 부담없이 맛있게 먹었어요.
쌀국수에는 고수가 안 들어가지만, 따로 요청하시면 준다고 하네요~! 고수 좋아하시는 분은 추가해서 드시면 될 거 같아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시간에는 먹스팀을 보지 않겠다 선언했는데 어쩔수가 없네요 ㅎ
치킨이라도 시켜먹어야하나 고민이 됩니다.
ㅠㅠ 늦은시간에 죄송합니다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어머 설겆이한듯 깨끗이 드셨네요. 저도 분짜 한번도 안 먹어봤는데 어떨맛일지 궁금해요.
저도 처음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어요! ㅎㅎ
호이안에서 분짜먹고 두번 먹고 왔는데 이제 한국에서도 분짜가 팔아서 얼마나 반가웠는지요~ 게다가 반세오까지:) 근데 작년부터 여전히 준비중이라 정말 아쉬워요~ 에머이가 여기저기 체인점이 많이 있어서 @roona1383님 포스팅 덕분에 많은 분들이 이용해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ㅎㅎ
마지막 사진 실화입니까??ㅎㅎㅎㅎㅎ
정말 맛있는집인가봅니다~ 가보고 싶어지네용!!!!
ㅎㅎ 맛있게 먹다보니.. 싹 다 비웠네요!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짱짱맨이 함께 합니다
짱짱맨님 감사합니다!
배고프네요.
점심 드시기전에 간식이라도.. ㅎㅎ
저는 고수를 넣어야 맛있더라구요.ㅎ
종종 먹곤 하죠.ㅎ
고수 파 시군요! ㅎㅎ
오 쌀국수 맛있죠~ 저도 갑자기 쌀국수가 땡기네요~^^
ㅎㅎ 내일 점심이나 저녁을 쌀국수로 드셔보세요!
ㅋㅋㅋㅋ음식이 1분만에!? 초스피드네요.. 진짜 패스트푸드
저도 놀랬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