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패스트푸드 쌀국수!!?

in #kr8 years ago

안녕하세요. @roona1383 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처음 해보는 먹스팀 입니다!


위치

충북 청주시 상당구 중앙로 1 한국문화센터


점심에 약속이 있어 음식점을 찾다 보니 근처에 베트남 쌀국수집이 있더군요!
평이 괜찮아서 점심을 쌀국수를 먹기로 했습니다.
음식점 이름은 Emoi 입니다.


KakaoTalk_20180122_182547713.jpg

이곳 입니다. 베트남 분위기는 안나는거 같죠? ㅎㅎ


KakaoTalk_20180122_171217875.jpg

테이블이 거의 2인용이더군요.
비어있는 구석 벽 쪽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KakaoTalk_20180122_171211842.jpg

메뉴판입니다. 신 서유기 에 나온 반세오를 먹어보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준비 중 이네요.
그래서 가장 인기메뉴라는 생고기 쌀국수와 분짜를 한 개씩 주문했습니다.


KakaoTalk_20180122_171206338.jpg

생고기 쌀국수... 주문한 지 1분 만에 나왔습니다. 하하....
프랜차이즈 햄버거보다 빨리 나와서 깜짝 놀랐어요. 패스트푸드 쌀국수입니다. ㅎㅎ
그래도 고기도 상당히 많고 맛도 좋습니다!


KakaoTalk_20180122_171159665.jpg

1분 만에 나온 쌀국수에 이어 2분 만에 나온 분짜 입니다.
국수와 위에 함께 나온 고기와 채소를 덜어 분짜 소스를 뿌려서 먹으니 정말 맛있어요!
분짜를 처음 먹어봤는데 베트남에 음식 여행을 왜 가는지 알 거 같습니다.


KakaoTalk_20180122_171155786.jpg

정신없이 먹다 보니 금세 국물까지 다 먹었네요.
남자 둘이서 쌀국수 한 그릇에 분짜 하나면 적당한 양인 거 같아요.
넉넉하게 드시는 분들은 쌀국수 2개에 분짜 하나면 배부르게 드실 수 있을 거 같아요.

아! 그리고 고수는 분짜에서 향이 좀 나는 거 같았는데 부담없이 맛있게 먹었어요.

쌀국수에는 고수가 안 들어가지만, 따로 요청하시면 준다고 하네요~! 고수 좋아하시는 분은 추가해서 드시면 될 거 같아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이 시간에는 먹스팀을 보지 않겠다 선언했는데 어쩔수가 없네요 ㅎ
치킨이라도 시켜먹어야하나 고민이 됩니다.

ㅠㅠ 늦은시간에 죄송합니다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어머 설겆이한듯 깨끗이 드셨네요. 저도 분짜 한번도 안 먹어봤는데 어떨맛일지 궁금해요.

저도 처음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어요! ㅎㅎ

호이안에서 분짜먹고 두번 먹고 왔는데 이제 한국에서도 분짜가 팔아서 얼마나 반가웠는지요~ 게다가 반세오까지:) 근데 작년부터 여전히 준비중이라 정말 아쉬워요~ 에머이가 여기저기 체인점이 많이 있어서 @roona1383님 포스팅 덕분에 많은 분들이 이용해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ㅎㅎ

마지막 사진 실화입니까??ㅎㅎㅎㅎㅎ
정말 맛있는집인가봅니다~ 가보고 싶어지네용!!!!

ㅎㅎ 맛있게 먹다보니.. 싹 다 비웠네요!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짱짱맨이 함께 합니다

짱짱맨님 감사합니다!

배고프네요.

점심 드시기전에 간식이라도.. ㅎㅎ

저는 고수를 넣어야 맛있더라구요.ㅎ
종종 먹곤 하죠.ㅎ

고수 파 시군요! ㅎㅎ

오 쌀국수 맛있죠~ 저도 갑자기 쌀국수가 땡기네요~^^

ㅎㅎ 내일 점심이나 저녁을 쌀국수로 드셔보세요!

ㅋㅋㅋㅋ음식이 1분만에!? 초스피드네요.. 진짜 패스트푸드

저도 놀랬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2
BTC 59951.46
ETH 1580.22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