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미약한 풀보팅 이벤트!! #6[마감]

in #kr6 years ago (edited)

shining-3182654_640.jpg

안녕하세요! @roona1383 입니다.

얼마 전 @noah326님의 Newbie 양성 사관학교 원생 모집에 당첨되어 500스파를 임대받게 되었습니다.
(@noah326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

임대받은 힘으로 열심히 활동하려고 하는데 안타깝게도 사정이 생겨서 3~4일간 스팀잇 할 시간이 많이 없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스팀잇을 안 할 수는 없겠죠??
그래서 임대도 받은 겸 시간도 많지 않은 겸 해서 미약하지만 풀보팅 이벤트를 진행해 보려고 합니다.


이벤트 내용은 저번에 제가 300 팔로워 이벤트와 비슷하게 해보려고 합니다!!


참여방법!

  1. 보팅 & 팔로우를 합니다.

  2. 오늘 가장 즐거웠던 순간이나 행복했던 순간을 떠올려주세요.

  3. 댓글에 떠올린 기억의 사진이 있다면 그 사진을! (사진의 내용을 써주세요!) 아니면 그 순간의 상황을 글로 묘사해 써주시면 됩니다!(어렵나요? ㅎ)

  4. 마감 시간은 제가 댓글에 주사위를 굴릴 때 까지입니다.

이벤트 상품

스파.png

미약하지만 제가 달아주신 댓글에 풀보팅을 해드립니다.(0.1~0.14 예상)

추첨방식

  1. 여러분의 추억은 제가 판단할 수 없으니 @jungs 님의 @보팅주사위1 을 사용하겠습니다.

0.01$ 이상 보팅 되어야 주사위가 인식한다고 합니다.

  1. 주사위에서 가장 높은 순으로 당첨자 7분을 뽑겠습니다.

이벤트에 많이 참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ort:  

저녁에 맛있는 족발 먹어서 기분이 좋았네요.
이벤트 감사합니다.

족발..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ㅎㅎ

당첨되셔서 보팅했습니다 #1

오늘은 퇴근후 제가 좋아하는 초밥집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평소에 내주던 초밥에 살짝 못미쳣지만 ㅎㅎ 그래도 역시 초밥은 초밥이네요 너무 살살녹음 ♡

초밥 살살녹죠 ㅎㅎ

당첨되셔서 보팅했습니다 #2

감사합니당 ^^

좋은 기억이 뭐였더라? 라고 자꾸 생각해보게 해주는 이벤트네요. ^^

하루종일 집안에 박혀있어서 확~~ 떠오르지는 않지만..

달달한 커피한잔 + 커피한잔 + 커피한잔..
^^ 커피 마실 때가 가장 행복했네요. ^^

감사합니다 ^^
커피를 좋아하시는군요!

당첨되셔서 보팅했습니다 #3

오늘은 벼르던 아이 이름 개명신청을 하고왔어요^^ 제가 지었는데 한문이 안좋은 뜻이여서 계속 신경쓰였는데 처리하고오니 넘넘 좋아요^^루나님도 굿밤되세요♡

어서 개명신청이 완료되면 좋겠네요!!

오늘 처음으로 스팀잇 활동을 해봤어요. 스팀잇에 처음으로 댓글도 받아보고 제가 직접 써보기도 하고 좋은 분들이랑 소통도해서 너무 좋았어요^-^ 보팅 팔로우 하구 가요!

재미를 느끼면 빠져나올수 없을거에요 ㅎㅎ

12월 넣기만 하면 20% 30% 수익이 나던
작년 12월.. 부자가 될 수 있겠다 싶어 행복했습니다 ㅠㅠ
이벤트 감사드려요

작년 12월 이라니 ㅠㅠ 오늘... 즐거웠던 일입니다 ㅠㅠㅠ
그래도 참여해주셔 감사합니다!

ㅎㅎ아 오늘을 표현하는거였군요 죄송합니닷!ㅋㅋㅋ

아이 출산 후 처음으로 와이프랑 같이 앉아서 저녁을 먹었네요 ㅎㅎ 저녁먹을 시간에 애기가 왠일로 잘 자줘서요 ㅎㅎ

즐거운 저녁식사가 되셨겠네요 ㅎㅎ

@thedongha 님의 가입 인사글을 봤는데 글을 너무 잘 쓰셔서 감명깊게 봤던 게 오늘 제일 즐거웠던 기억이네요

좋은글을 보면 즐겁죠~!

2018-03-15 06:00
알람소리에 일어나 화장실에 들어갔다.
똑같이 이를 닦기 시작했다.
갑자기 생각 하나가 났다.
.
.
.
나 오늘 "휴가" 다
거울을 보면 웃어보았다

오늘 저에기 있었던 일이에요 ㅎㅎ

ㅎㅎ 휴가인것도 모르고 출근준비를...
그래도 나가기전에 알아서 다행이네요!

FDD22B3A-B6B3-4826-8C3A-DA037512D126.jpeg
오늘 마신 우롱차 사진입니다~ 돌돌 말린 찻잎이 서서히 피어나는 걸 지켜보고, 잘 우러난 차를 흰 잔에 걸러 수색을 관찰했던 무념무상 여유로운 오후였습니다.

여유로운 오후의 티타임 부럽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466.45
ETH 3595.87
USDT 1.00
SBD 2.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