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하스스톤 - 1티어 덱 해보기 <사제>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roona1383 입니다.

오늘은 하스스톤 9 직업 중 사제로 플레이 한 내용입니다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확장팩부터 줄곧 강력함을 유지하고 있는 하이랜더 사제입니다.
하이랜더 사제는 카드를 한 장씩만 쓰는 독특한 덱인데요. 이유는 키 카드인 속박된 라자 카드가 덱에 같은 카드가 없어야 발동되는 효과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사제.png

덱 리스트입니다.
30장 모두 다른 카드로 구성되어 있지요.
이 중에 <속박된 라자>, <암흑사신 안두인> 이 게임에 승리하기 위한 중요한 키 카드입니다.


사제1.png

첫 게임은 같은 사제 전이었습니다.
처음 카드가 너무 잘 나와서 <암흑사신 안두인> 만 빨리 찾으면 쉽게 게임을 이길 수 있겠구나 했습니다.


사제2.png

4턴이 지나도록 상대가 어떤 카드도 쓰질 않고 턴 종료를 하더군요.
현재 손에 무거운 카드가 많다고 예상하고 더 쉬운 게임이 되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사제33.png

같은 하이랜더 사제인 줄 알다가 <원한 맺힌 소환사> 카드로 <데스윙> 뽑는 거 보고 거의 이겼다고 생각했습니다.


사제4.png

상대가 본격적으로 필드에 하수인을 깔기 시작해서 <영혼에 절규> 카드로 필드의 모든 하수인을 상대 덱에 넣어 줬습니다. ㅎㅎ


사제5.png

<암흑사신 안두인> 카드로 상대 필드의 강한 하수인을 처리해 주고 승리를 굳혀 갔습니다.


사제6.png

<예언자 벨렌> 카드로 한턴에 강력한 데미지를 줄고 게임을 승리했습니다.

카드를 1장씩만 쓰는 덱 이어서 한 턴 실수하면 게임이 힘들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숙련도를 많이 타는 덱이어서 어렵지만, 잘만 다루면 강력한 덱이 되는 하이랜더 사제입니다.


실제 게임을 진행한 영상입니다.
두 게임을 진행 했는데 1승 1패를 했네요. 두 게임다 사제전 이었습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1티어 덱 해보기 <도적>
1티어 덱 해보기 <흑마법사>


팔로우와 보팅 해주시면 정말 감사합니다!

Sort:  

이번으로 네 번째 보는 것 같네요 ㅎ 꾸준히 즐기시는 모습 좋아보입니다.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고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바다소리님도 감기 조심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가장 추운날이 될꺼같아요!
완전 무장하고 하루를 시작했네요! ㅠㅜ
감기 조심하세요~~

짱짱맨님도 감기 조심하세요!

저는 잘 모르는 게임이라ㅠ
그냥 인사만 드리고 갑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방문 감사합니다 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정말 강력한 덱이고 그래서 정말로 혐오하는 덱 ㅠㅠ

그렇죠.. 하랜 사제가 풀리면 너무 강력하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369.30
ETH 3437.36
USDT 1.00
SBD 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