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하스스톤 - 등급 올리기 4일차!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roona1383 입니다.

오늘도 하스스톤 등급올리기는 진행 됩니다!
5급에서 계속 허우적대고 있습니다. ㅎㅎ
게임 수가 많아야 올라가는데 많이 못하고 있어서 5급이상 가는게 쉽지 않네요.


오늘은 다양한 버프카드를 활용하는 토큰 드루를 해 봤습니다.
필드까는 맛이 있는 덱입니다 ㅎㅎ

(저의 필드가 쓸리는 맛도 있군요... 거기에 사제 대규모 무효화 카드로 맨탈의 타격도 입었네요 ㅎㅎ)


4턴 산악거인 5턴 만아린 해골 흑마법사 너무 강력하더군요 ㅠㅠ

많이 안해본 토큰 드루이드라 그런지 실수도 많고 실력도 부족해서 승리가 쉽지 않았습니다 ㅎㅎ


다행이 마지막 판은 상대가 수월한 홀수 성기사 였습니다.
아주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상대 였습니다 ㅎㅎㅎㅎㅎ


오늘은 지고 이기고 반복해서 등급 올리기는 실패 했네요.
이번 달 전설이 목표인데 이래서는 못 갈거 같습니다 ㅠㅠ
재미있게 하고싶어서 여러 덱을 하는 중인데 급하면 승률 좋은 덱 가지고 계속 돌려야 겠습니다. ㅎㅎ


6게임을 진행한 3개의 영상입니다.
재미있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불금이 다가오는 목요일 저녁 즐겁게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268.51
ETH 3201.96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