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의 백열각을 받아라! - 요통주의

in #kr5 years ago

전 어쌔신크리드 오리진을 질렀죠. ㅎㅎ 잊을만 하면 나오는 피사의 맥스페인

Posted using Partiko iOS

Sort:  

이번 세일에 지르셨군요. 9만원 이상인가 하면 10% 추가 디스카운트해준다고 해서 쓸데없는 것도 막 넣었네요.ㅎㅎ 이번에 구입한거 엔딩보고 기다렸다가 스파이더맨 반값 이상 세일하면 그때 또 구입해봐야겠습니다. 어쌔신크리드는 해상전 도입 이후부터 재미가 급감해서 안하고 있는데 오리진 한번 리뷰봐야겠네요.^^ 맥스패인은 아마도 이번 여름 완전히 누울 것 같네요.ㅋㅋ

전 어쌔신크리드 팬이라 죽 달리고 있어요. 유비소프트 게임은 재밌어서 사는게 아니라 의리로 사는 거라고 누가 그러더군요 ㅎㅎ 스파이더맨은 조금 해 봤는데 건물 사이로 누비는 재미가 좋더군요. 맥스페인 완전히 누울 때 한번 더 부탁드립니다. 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479.71
ETH 3174.48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