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gazua]오늘만 휴재한다. 봄이라서.(!@#$%^...감당하기 힘들면 안 보는게 좋을 걸?)

in #kr7 years ago

애독자 왔다. 재촉 안 할께. 좋아서 쓰는 글이라지만 쉬엄쉬엄해. 한명 키워도 힘든데 둘이니 정말 힘들지. 아무튼 마음 편하고 즐거운 방향으로 해.

Sort:  

애독자가 왔다. 우왕. 재촉해서 꼭 그런건 아니고~ 내가 좋아서 시작한 일을 내 일이라고 생각해 버리니 부담으로 다가와서 그런 것 같아 ㅎㅎ 기다림도 즐겁다고 해준 거 고맙게 생각하고 있었어. 내가 영 찡찡거렸나봐~ 내가 한다고 해놓고 잘 안된다고 찡찡찡 ㅎㅎ...
이 글 올리기 전에 올릴까말까 고민이 되더라고..좀 더 생각 해보고 올릴 걸 그랬나 싶어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956.82
ETH 2417.96
USDT 1.00
SBD 2.62